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여행

오도리공원역에서 지하상가로 테레비타워 가는 정보입니다.

by Hokkaido Love 2018. 2. 14.

그제까지 삿포로 눈 축제를 해서 갔다 왔습니다.
오도리공원역에 도착하면 항상 지상으로 이동해서 구경을 했는데요.
눈이 많이 내려서 지하상가로 테레비타워까지 이동해서 눈 축제 구경을 했습니다.

별거 아닌 정보일 수도 있지만, 아이를 동반하거나 연세 있으신 분들은 가능하면 지하상가로 이동하는 게 편할 거 같아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테레비타워 홈페이지

오도리공원역에서 표를 끊고 나오시면 중간에 AURORA TOWN 이라는 입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입구로 들어가시면 지하상가로 편하게 테레비타워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가게들이 있으니 쇼핑도 가능합니다.

끝까지 가시면 됩니다. 그리 멀지는 않습니다.

양엽으로 여러 상점들이 있는데요. 자주 가는 골목이 아니라서 재밌게 보면서 지나갔습니다.

가다 보면 중간 오른쪽에 한국 식당도 있습니다.

한국 음식이 먹고 싶은 분들은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판매하고 있는데... 먹어본 적은 없어서 맛은 보장 못합니다.

계속 가다 보면 테레비타워로 올라가는 계단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한글로 쓰여있네요.

계단을 올라가면 중간에 식당가가 있습니다. 보통 테레비타워에서 지하로 안내려가기때문에 이곳을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몰라도 됩니다. 그렇게 맛 집들이 모여 있는 곳은 아닙니다.
예전에 여기서 한번 먹은 적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 나는 걸 보니 그렇게 맛있게 먹은 거 같지는 않네요.

위로 올라가면 테레비타워가 나옵니다.
여기서 테레비타워로 올라가셔도 되고요.
아니면 오도리공원쪽을 구경하시면 가셔도 됩니다.
이제 아쉽게도 눈축제가 끝나서 그렇게 볼건 많이 없습니다.
5월이 되면 다시 오도리공원 축제가 시작되니
봄에도 꼭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