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추천투어

4,900엔으로 즐기는 겨울의 아사히야마 동물원 당일 코스

by Hokkaido Love 2017. 1. 13.
갈아타는 불편함 없이 동물원으로 직행!지금은 겨울에도 볼거리가 많은 전국구 동물원 “아사히야마 동물원”을 관광가이드의 재미있는 안내멘트를 들으며 정기관광버스로 즐겁고 편안하게 떠나 보시지 않겠습니까?


일본 최북단의 동물원이면서, 동물본래의 생기 넘치는 생활모습을 보실 수 있는「아사히야마 동물원」을 견학합니다. 원내에서는 동물을 가까운 곳에서 관찰할 수 있는 「바다표범관」이나「북극곰관」등, 동물본래의 행동이나 생활을 자연 그대로 볼수있도 록 만들어진 독특한 시스템의 다양한 시설들이있으며,「오랑우탄관」이나「거미원숭이・캐피바라관」, 「침팬지의 숲」도 볼만합니다. 또한「랫서팬더의 줄사다리」「늑대의 숲」등도 있습니다. 동물들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리피터 이용객도 많은 동물원입니다.
일정은 삿포로를 출발해, 바로 아시히카와로 이동하며, 아사히카와까지는 매우 먼길이지만, 정기관광버스라면 전혀 지루하지 않으실 겁니다. 경치나 목적지에 걸맞는 이야기를 가이드가 재미있게 설명해드리기 때문입니다. 견학지는 아사히야마 동물원만 있으므로, 동물원 견학시간은 충분합니다. 분주하게 꽉짜여진 일정으로 된 투어에 비해, 여유롭게 동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돌아오시는 길은 스나가와 하이웨이 오아시스에서 휴식시간을 갖도록 합니다. 홋카이도의 명산품 가게나 홋카이도의 명과자 카페도 있으므로, 즐겁게 시식하시면서 선물도 사실 수 있습니다. 삿포로 오도리공원 근처에 있는 심볼스포트「삿포로시 시계탑」에서도 도중하차가 가능합니다. 활기넘치는 동물들을 만나러 가실때는 매우 편리하고 안락한 정기관광버스를 타 보시지 않겠습니까?


투어 신청하기
http://teikan.chuo-bus.co.jp/ko/course/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