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후라노,비에이,샤코탄,오타루,도야코 일일투어 버스 정보

by Hokkaido Love 2018. 5. 19.

안녕하세요. 올해 홋카이도 항공편이 많이지면서 많은 분들이 홋카이도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맛있는 먹거리, 맑은 공기와 물로 유명한 청정지역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 오셔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다만, 문제가 되는게 교통편입니다.
워낙 크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다니는게 쉽지 않습니다.
렌터카는 한국하고 교통체계가 틀리기때문에 운전하는 걸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삿포로에는 홋카이도 주요 관광지를 하루만에 갔다 올 수 있는 일일투어 버스가 많이 있습니다.
현지 한국 여행회사도 있고, 일본 여행회사도 있습니다.
홋카이도 여행에 참고 하시라고 코스별로 일일투어버스를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해서 여행계획 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추천코스) 후라노&비에이 일일투어버스
  6. 후라노 닝구르테라스
  7. 삿포로 맥주박물관&비루엔&아리오 쇼핑센터 하차
[투어 설명]
삿포로 오도리공원 테레비타워에서 출발해서 아사히카와를 지나 비에이 패치워크 세븐스타나무&오야코나무&켄관메리의 나무&마일드세븐 언덕의 아름다운 풍경을 구경합니다.
편하게 식사하시라고 비에이 에비동(새우튀김) 최고맛집 쥰페이 앞에 하차를 해드리고 일본어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쥰페이도 무료예약대행해드립니다.
쥰페이에서 식사를 안하시는 분들은 비에이역에서 하차해드립니다.
신비한 연못 청의연못과 흰수염폭포를 구경하고 후라노 라벤더 꽃밭 팜도미나타를 구경합니다.
마지막으로 닝구르테라스에서 산책 및 목공예를 구경하고 삿포로 이동합니다.
삿포로 오리지널 맥주를 드시는 분들을 위해 삿포로맥주박물관&비루엔&아리오에서 하차를 해드리며
마지막으로 맥주축제가 열리는 오도리공원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추천코스) 오타루&닛카위스키&샤코탄&시로이코이비토파크
 상세보기&예약정보 링크 클릭
 가격 : 5.000엔~
  코스정보
  1. 요이치 닛카 위스키 (일본 최초의 위스키 생산지)
  2. 샤코탄 바다(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
  3. 오타루(오르골당, 운하, 오뎅, 초밥, 성게, 와인, 맥주)
  4. 시로이 코이비토(아름다운 꽃&과자 파크)
[투어설명]
일본 최초의 위스키 생산지 닛카위스키를 산책하고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로 유명한 샤코탄 해안을 구경합니다.
중식은 맛있는 초밥&카이센동으로 유명한 오타루에서 자유중식을 하고 운하 및 오르골당 상점거리를 편하게 구경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시로이 코이비토 파크에서 아름다운 꽃밭과 파크를 구경하고 맥주 축제를 하는 오도리공원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추천코스) 삿포로 오전 집중 코스
 상세보기&예약정보 링크 클릭
 가격 : 2.600엔~
  1. 홋카이도 신궁
  2. 시로이 코이비토
  3. 삿포로 중앙도매시장
[투어 설명]
한국어・일본어・영어・중국어 4개국어로 안내해 드리는 다국어 안내 시스템을 탑재한 2층 버스로, 멋과 정취있는 삿포로의 명소를 단시간에 안내해 드립니다.
 가장 처음 방문하는「홋카이도 신궁」은 삿포로 중심부 서쪽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록으로 둘러쌓인 부지안에는 신성한 공기가 감돌며, 그 사이로 커다란 본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신궁을 출발하신 후 시로이 코이비토 파크를 견학 하시게 됩니다. 시로이 고이비토 파크의 내부는 초콜릿 테마파크로 초콜릿의 역사와 희귀 수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시로이 고이비토 파크 제조라인의 견학을 통하여 초콜릿에 관한 모든 것을 보실 수 있으므로, 남녀노소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공장입니다. (시기에 따라, 견학을 하실 수 없는 시설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코스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콜릿의 달콤한 향기를 만끽한 뒤, 「중앙 도매시장 장외시장」으로 이동합니다. 삿포로의 부엌인 장외시장에서는 바닷게 등의 신선한 어패류를 비롯하여 야채 ・과일・고기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푸짐한 해물덮밥, 신선한 생선구이 정식 등을 드실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으며, 중식은 이곳에서 자유식이 됩니다. 돌아오시는 길에는 오도리공원 옆에 위치한, 삿포로의 명소인「삿포로 시계탑」에서 도중하차가 가능합니다. 짧은 시간동안 알찬 관광을 하실 수 있는 합리적인 코스입니다.

추천코스) 삿포로 야경 디너코스
 상세보기&예약정보 링크 클릭
 가격 : 5.000엔~
  1. 모이와야마 로프웨이
  2. 오쿠라야마 점프 경기장
  3. 징기스칸&맥주한잔
[투어 설명]
모이와야마에서 야경을 즐기신후, 오오쿠라야마 점프경기장의 레스토랑에서 석식을 드시는 코스입니다.
삿포로시의 야경은 2015년 야경관광 컨벤션 뷰로 등이 주관한 ‘야경서밋’에서 야경 감상사 검증을 통과한 4,500명이 투표하여 선발된 ‘일본 신3대 야경’에 나가사키, 고베와 함께 선발되었습니다. 삿포로시를 대표하는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장소인 ‘모이와야마의 야경’은 삿포로시의 주요 호텔에서 환승의 불편함 없이 견학하실 수 있는 정기관광버스의 코스입니다.
모이와야마 전망대에서는 360도에 걸친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돌아가실때에는 신 운송시스템인 모리스카(미니케이블)에 탑승하시게 됩니다.
모이와야마를 출발한 후에는 오쿠라야마 점프로 향합니다.
  오쿠라야마 점프경기장에 있는 레스토랑 램다이닝에 가시면, 램다이닝 만의 맛있는 고기를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식후에는, 레스토랑 특제 디저트를 맛보실 수도 있습니다. 조명으로 밝혀진 오쿠라야마 점프경기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코스) 오타루 베이스토리
 상세보기&예약정보 링크 클릭
 가격 : 6.000엔~
  1. 오타루
  2. 다나카주조
  3. 덴구야마 로프웨이
[투어 설명]
다국어 안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오타루 당일치기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 드립니다.
홋카이도에 살고 있는 외국인의 시점으로 들려주는 음성안내 시스템을 통한 안내는 뛰어난 유머로 재미있는 여행을 약속드립니다. 헤드폰으로 들려오는 외국어 안내로, 보다 실감 넘치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본어로도 안내해 드리므로, 일본인 관광객들과도 함께 관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승차장소는 삿포로역앞 버스터미널, 오타루역앞 버스터미널입니다.

버스는 삿포로역앞을 출발하여 홋카이도대학 앞을 지나, 고속도로를 경유하여 오타루로 직행합니다. 고속도로는 이시카리만을 왼쪽으로 나 있어, 바다의 풍경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타루에 도착하시면 먼저 오타루시의 역사적 건조물인「구 홋카이도은행 본점・오타루바인」.구 홋카이도 은행본점을 점포로 리모델링한「와인숍 오타루바인」에서는 와인을 시음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시음 후에는 오타루 운하주변을 자유롭게 산책하실 수 있습니다. 오타루 운하에서는 옵션으로 단체사진촬영을 합니다. 자유산책 후, 그랜드파크 오타루에서 중식으로 뷔페식이 제공됩니다. 양식, 중식, 디저트를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중식후에는 다나카 주조에서 공장견학 및 시음을 하신 후 「기타이치 가라스」,「오르골 당」주변을 자유롭게 산책하실 수 있습니다. 1900년도 초에 지어진 서양식 건물에는「기타이치 글래스」가 들어서 있으며, 주변에는 유명 제과점도 들어서 있어, 쇼핑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관광지인 오타루텐구야마로 이동하여, 로프웨이를 타고 산정상까지 안내해 드립니다.
로프웨이에서와 산의 정상에서 내려다 보이는 시가지의 모습과 이시카리만 그리고 날씩 맑은 날에는 멀리 쇼칸베쓰 산맥과 샤코탄반도까지도 보입니다. 삿포로에서 출발하는 코스 이외에도, 오타루에서 출발하는 코스도 있으므로, 오타루에 숙박하시는 분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코스) 유니가든과 노던호스파크&유바리 멜론 무제한 리필코스
 상세보기&예약정보 링크 클릭
 가격 : 6.600엔~
  1. 유니가든
  2. 점심식사·유바리 멜론 무제한 리필·쇼핑
  3. 노던홀스파크
[투어 설명]
이 코스는 삿포로 근교의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정기코스입니다.
삿포로를 출발하면 먼저 유니가든으로 향합니다. 유니가든은 국내 최대의 영국풍정원으로 부지내에는 11종류의 테마 가든이 있어, 정취가 다른타입의 정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니가든 센터하우스에는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유니산 야채나 허브 꽃모종 직판장인『인나가든』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넓은 공원 내에는 순환버스(하비호)가 운행하고 있어 이동하시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유니가든에서 출발 후, 유바리멜론 품질검사 장면을 견학하신 후, 유바리시 농업협동조합 선과장으로 향합니다.(6/20~8/10에 한함).
유바리시 농업협동조합 선과장을 출발한 후, 중식장소인 멜론테라스로 향합니다. 멜론테라스에서는 이 고장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요리한 뷔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멜론을 무제한리필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제한시간 동안 최고급 품질의 유바리 멜론을 마음껏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멜론테라스의 1층 메장에서도 유바리 멜론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멜론테라스를 출발한 후, 마지막 견학지인 노던홀스파크의 케이즈 가든을 견학합니다. 케이즈 가든 내의 서쪽으로는 노던 팜의 방목장 풍경을 보실 수 있는 전망대인 ‘우마미의 언덕’이 있습니다.
전망대는 높이 8m 입니다. 전망대에 오르면, 초록 빛으로 물들어 있는 목장과 유럽품의 마굿간의 모습, 그리고 목책의 저 편으로는 풀을 뜯는 말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만의 장대한 풍경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돌아가실 때에는, 치토세공항에서도 하차를 하실 수 있으므로, 매우 편리한 코스입니다.

추천코스) 호쿠류 히마와리, 팜 도미타 ・비에이 코스
 상세보기&예약정보 링크 클릭
 가격 : 7.000엔~
  1. 호쿠류 해바라기의 마을
  2. 눈의 미술관
  3. 패치워크의 길
  4. 팜도미타

●호쿠류 해바라기 마을
23 ha의 광대한 부지에 150만 송이의 해바라기가 만발하며, 거대 해바라기 미로도 있는 일본 내 최대급 해바라기밭 입니다. 완만한 언덕 위에 위치되므로, 아래쪽에서 하늘을 배경으로 해바라기밭을 촬영하면 광대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매점에서는 호쿠류초의 특산물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눈의 미술관
중세 유럽의 성과 같은 외관은 우아한 비산틴 건축양식으로 지어졌으며, 내부는 눈을 이미지하여 장식되어 있습니다. 눈의 미술관은 건물을 비롯하여 전시품까지, 다이세쓰산에서 내리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의 결정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레스토랑 OMP(점심식사)
홋카이도의 식재료를 메인으로 한 오픈키친 타입의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화덕에서 구운 피자와 철판그릴, 초밥 등 요리사가 직접 만든 요리를 제공합니다. 계절별 제철요리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팜 도미타
라벤더 관광 발상지라 불리우는 이곳은, 후라노를 대표하는 관광지입니다. 라벤더를 비롯하여, 포피, 코스모스, 안개꽃 등이 7, 8월의 꽃밭에 피어납니다. 팜 도미타 자체가 하나의 테마파크와 같이 꾸며져, 라벤더를 보는 것 뿐만 아니라, 누구나가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추천코스) 시코츠호·도야호 일주코스
 상세보기&예약정보 링크 클릭
 가격 : 7.100엔~
  1. 시코츠호
  2. 도야호
  3. 우스잔
  4. 사이로전망대

[투어 설명]
「시코쓰호」는 물이 깨끗하여 물의 투명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호수 위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시코쓰호 관광선」(옵션:4/14・11/5~11/18 제외)에도 승선하실 수 있습니다.
도야호는 약 10만년 전에 화산분화로 인하여 생겨난 칼데라호입니다. 지금은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많은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중식은 도야호 호숫가에 위치한 도야호 만세각에서 드시게 됩니다. 도야호를 출발 하신 후에는 2009년 8월에 일본 내에서는 최초로 세계 지오파크로 인정받은 우스산으로 향합니다. 세계지오파크는 자연관찰도로, 해설 간판, 가이드 등과 함께 지구를 즐기는 자연공원입니다. 유네스코가 지원하고 세계 지오파크네트워크가 인정하여, 세계18개국에 58곳에 세계 지오파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59번째로 세계 지오파크에 등록된 도야 우스산 지오파크의 로프웨이에 탑승하신 후 견학을 즐기시게 됩니다.
하루에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호수 두곳을 모두 견학하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이렇게 홋카이도 갈만한 곳을 골라서 일일투어 버스를 정리했습니다.
가고 싶은 코스를 잘 선택해서 일일투어 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홋카이도 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즐거운 홋카이도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