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지정보

겨울에 가면 좋은 홋카이도 삿포로팩토리

by Hokkaido Love 2018. 9. 19.

삿포로 고급 맥주를 드실 수도 있고,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삿포로 팩토리가 겨울에 좋은 이유는 실내에서 식사 및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홋카이도는 겨울에 눈이 많이 와서 밖에 다니기가 쉽지 않습니다.
삿포로 팩토리에 가면 식사도 가능하고 마트 및 게임센터, 영화관, 상점들이 많이 있어 하루정도는
저녁에 시간 보내기가 좋은 곳입니다.

- 삿포로 팩토리 한국어 홈페이지 
- 상점 시간 : 오전 10:00 ~ 저녁 20:00
- 레스토랑 시간 : 오전 11:00 ~ 저녁 22:00
- 홋카이도 츄오버스 팩토리선 [삿포로 팩토리]에서 하차 : 어른 210엔. 어린이 110엔
- 지하철 도자이선 버스센타마에역에서 하차 8번 출구 도보 5분(약 200미터)
- 삿포로역에서 도보로 12분, 오도리공원 테레비타워에서 도보로 7분


삿포로팩토리 외관입니다. 여기 안에 들어가시면 삿포로맥주를 드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건너편에는 clubby hotel이 있습니다. 구글 평점 4.3에 호텔은 좀 오래됬지만 친절하다고 하네요.

정문 입구입니다.

삿포로 맥주 전시관을 보실 수 있지만 일본어로만 되 있기때문에 좀 아쉽네요. 

오리지날 삿포로 맥주도 마실 수 있는 가게도 있습니다. 시간은 6시까지입니다.

여기는 삿포로 라이온이라는 가게인데 노비호다이(시간내 술 무제한)도 있고 에비스나 클래식등 삿포로 최고의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게는 밤 9시 반까지네요.

다양한 안주 및 고급 맥주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어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해드립니다.
에비스 맥주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가게는 거의 없습니다. 에비스 맥주는 삿포로 최고급 맥주 브랜드입니다.

삿포로 라이온외에도 다른 가게들도 있습니다.

삿포로팩토리 쇼핑센터입니다.

다양한 가게들이 있는데요. 위에 사진은 텐동가게입니다.

카레가게입니다. 사진속에 아저씨는 인형입니다.

모자야끼 가게입니다. 맥주랑 먹으면 맛있습니다.

일본정식가게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가게들이 있는데요. 마트라던지 게임센터, 영화관, 100엔숍등 볼거리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겨울에 눈내릴때 삿포로 팩토리에서 쇼핑 또는 식사 하시면 편하니까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