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정보

삿포로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 수프 카레 맛집 SOUP CURRY KING 본점

by Hokkaido Love 2018. 10. 2.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수프 카레를 먹으러 갔습니다.
수프카레킹이라는 가게인데요.
분점은 스스키노에 있고 본점은 히라기시라는 동네에 있습니다.
보통 한국 분들은 카라쿠나 사무라이, 스아게플러스를 많이 아시는데요.
수프커리킹은 현지분들한테는 유명한 곳입니다.

저번에 와이프랑 스스키노 분점은 갔다 와서 이번에는 본점으로 갔습니다.
- 스스키노 수프카레킹 분점 후기

- 가게명  :  SOUP CURRY KING 본점
- 구글 평점 : 4.3
- 홈페이지 : https://www.soupcurry-king.shop/index.html

본점 구글맵 위치
-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3:30 / 오후 5:30 ~ 야간 10:00

본점은 미나미히라기시역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상당히 멀기 때문에 본점은 차가 없으면 가는 걸 추천하지 않습니다. 스스키노에 분점이 있으니까 거기 가시는 게 편해요.

본점은 상당히 오래된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있는데요. 총 6대 정도가 주차 가능합니다.

건물 자체는 허름하지만 실내는 깨끗합니다. 대충 25명 정도가 식사 가능한 거 같습니다. 저희는 예약을 하고 평일 11시 40분쯤에 도착을 했습니다. 주문은 항상 먹는 치킨 카레 매운 정도는 3이었습니다.
음료수는 커피 또는 콜라를 서비스로 마실 수 있습니다.

밥은 보리가 섞인 꼬실 밥이었습니다. 그냥 먹으면 맛없고요. 꼭 수프 카레랑 같이 먹어야 맛있습니다.

주문한 치킨 수프 카레입니다. 국물이 정말 깔끔해요. 카레를 안 좋아하는 분들도 먹기에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홋카이도 야채야 유명하지만 수프 카레 안에 있는 구운 닭 다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이 너무나 많아서 야채는 조금 남겼지만 국물 하나만큼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본점은 가기 어렵지만 시간 되시는 분들은 스스키노 분점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직 한국 분들은 잘 모르는 로컬 수프 카레 맛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