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여행

단풍이 아름다운 홋카이도 대학에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정말 이쁘네요~

by Hokkaido Love 2018. 11. 6.

지금 홋카이도 대학 단풍이 너무나 아름답다고 이야기를 들어서

날씨가 흐리지만 와이프랑 둘이서 홋카이도 대학에 단풍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홋카이도 대학은 국립대학은 홋카이도 내에서는 가장 유명한 대학입니다.
홋카이도 국립대학만 가도 대단한 거예요.

위치는 삿포로역 뒤편에 있습니다.

홋카이도 국립대학 옆문에 있는 술집입니다. 
일반 가정집이 아니에요.

내부를 개조해서 술집을 만들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홋카이도 예전 술집 분위기를 느끼시려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구글맵 위치

홋카이도 대학 옆에 있는 교회입니다.
일본은 십자가가 하얀색입니다.

홋카이도 대학에 들어왔습니다.

시간은 10시쯤이었는데 사람은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나무가 홋카이도 대학 역사를 말해주네요.

여유로운 캠퍼스입니다.

단풍이 이쁘게 피었습니다.

아저씨들이 떨어진 낙엽을 청소하느라 바쁘시네요.

날씨가 흐려 좀 아쉬웠습니다.

캠퍼스가 워낙 크기 때문에 홋카이도 대학 안에는 순환 셔틀버스도 다닙니다.

편의점입니다.

세코마트라는 편의점인데요. 홋카이도에만 있는 편의점입니다.
세코마트 편의점에 특징은 안에서 먹을 수 있도록 좌석이 있다는 점입니다.

청둥오리입니다.

이 거리가 홋카이도 대학 내에서 가장 이쁜 은행나무 거리입니다. 
관광객들이 조금 보이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유치원에서도 놀러 왔네요.

애들이 귀엽습니다.

홋카이도 대학 내에 있는 카페입니다. 11시부터 오픈하네요.

홋카이도 대학이 세계 최초로 인공눈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대학 내 구내식당입니다. 
관광객도 먹을 수 있으나 학생들이 먹는 점심시간에는 학생들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클라크 박사입니다. 
소년이여 야망을 가져라라는 명언을 남기셨죠.
그 장소가 홋카이도 대학입니다.
그런데 재밌는 게 홋카이도 초대 교감으로 있었던 기간은 9개월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홋카이도 국립대학은 11월 첫째 주가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이 기간에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시기를 권해드리는데요.
이번 주 금요일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조금 아쉽네요.
◎ 야경이 아름다운 삿포로 JR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