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정보

짠내투어 삿포로 맛집 수프 카레 사무라이에 갔다 왔습니다.

by Hokkaido Love 2018. 11. 12.

 

 

홋카이도에 오시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에 수프 카레가 있습니다.
특히 삿포로에 맛 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카라쿠, 스아게, 스프커리킹, 트레져, 사무라이 등이 한국 분들한테 유명합니다.
그중에서 짠내투어에 나왔던 스스키노 수프 카레 사무라이를 갔다 왔습니다.
사무라이는 체인점이라 저희 동네에도 있는데
스스키노 사무라이점이 짠내투어에 나왔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 사무라이 스스키노점 구글맵 위치

스스키노점 사무라이 가는 출구는 스스키노역 2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바로 앞에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찾기 쉬워요.

건너편에는 닛카상....

회전 전람 차가 보이는 방향으로 가셔도 되고요. 
아니면 패밀리마트 쪽 직진하셔도 됩니다.
직진하는 게 조금 빨라요.

회전 전람 차가 보이는 노르베샤라는 건물 왼쪽으로 돌아가시면...

스아게플러스가 나옵니다. 
여기도 맛 집이에요.
※ 스아게 플러스 사진 정보

위 사진에 보이는 건물입니다. 
길 건너야 하는데 무단횡단하시지 마시고 꼭 횡단보도로 건너세요.

11시 30분 오픈인데 벌써 줄이 서 있네요.
저희는 점원 안내로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내부는 정말 작아요. 
조금 답답하더라고요.

2인용 테이블입니다.

좋은 점은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는 거
이건 정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삿포로 시내에 한국어 메뉴판이 없는 식당들이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 없습니다.
지금 한국 관광객들이 중국 다음으로 홋카이도에 많이 방문하는데 조금만 더 신경 쓰면 좋겠네요.

주문하는 방법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 > 수프 종류 > 매운 정도 > 밥 양

마지막으로 드링크 물어보는데
음료수는 유료입니다. 
비싸니까 주문하지 마세요.

그리고 치킨 바삭함을 물어보는데 
만약에 점원이 이야기하는 사이에 '카리카리' 라는 단어가 들리면
똑같이 '카리카리' 라고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바삭하게 해달라는 겁니다.

제가 주문한 수프는 레귤러였고
동생은 코코넛이었는데요.
코코넛은 정말 달아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코넛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물은 공짜입니다.

제가 주문한 기장 기본 치키 수프 카레입니다.
솔직히 이 정도만 주문해도 돼요.
왜냐하면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밥은 상당히 꼬들꼬들하게 나오는데 
그 이유는 수프 카레랑 같이 먹기 위해서 그렇습니다.

동생이 시킨 20가지 야채가 들어 있는 치킨 카레입니다.
동생은 다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야채 양이 많아서리

사무라이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맛있었습니다. 

삿포로 수프 카레 맛 집마다 수프 맛이 조금씩 틀리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제일 기억에 남는 건 트레저이고
그다음에는 스프커리킹이네요.

사무라이는 일단 맛은 있지만 내부도 너무 좁고 
사람도 많고 나오는 시간도 너무 많이 걸려서
현지인들은 잘 안 갈 거 같에요.

그래도 한국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게 한국 메뉴판도 있고
내부 분위기도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오래된 가게입니다.
삿포로에 처음 오시는 관광객들이라고 하면 사무라이가 좋은 거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스키노 스프커리 킹 스프카레 맛집 정보

대기 좌석입니다. 
12시인데요. 벌써 대기하고 있네요.
그래도 여기는 다행이네요.
다른 데는 밖에서 기다립니다. ^^

수프 카레를 먹고 생맥주가 150엔인 스스키노 역 술집에서 맥주를 한잔 마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둠회입니다. 
500엔입니다.
생새우, 꽁치회, 연어 등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스스키노역 아사히 생맥주 150엔 이자카야 정보

좋아하는 동생과 낮에 맛있는 스프카레도 먹고 생맥주랑 싱싱한 회도 먹고 기분좋은 날이네요.
삿포로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기를 권해드립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