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지정보

삿포로 최대 쇼핑거리 스스키노 타누키코지 를 갔다 왔습니다. 사진 90장 이상~

by Hokkaido Love 2018. 11. 24.

 

삿포로 스스키노에는 타누키코지라는 쇼핑 거리가 있습니다.
다양한 가게들이 있고요.
눈 또는 비를 피해서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 이용한 쇼핑거리입니다.

24시간 쇼핑센터 돈키호테도 여기에 있고요. 
사츠도라나 츠루하같은 약국 및 게임 판매점 GEO, 게임센터, 가라오케, 파친코 기타 등등 다양한 가게들이 있습니다.

일루미네이션 축제 때문에 시내 나갔다가 새롭게 생긴 가게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 찍어서 올립니다.
여행 시 참고하세요.

오도리공원 역 지하에 가시면 정보 스테이션이 있는데요.
여기에 한국어로 된 삿포로 지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타누키코지는 1초메부터 7초메까지 다양한 가게들이 있는데요.
1초메부터 사진을 찍었으니 참고하세요.

미국식 햄버거 가게입니다. 
1초메 반대쪽은 니조시장입니다.
니조시장에서 구경하고 타누키코지 1초메부터 구경해도 됩니다.
다만 니조시장은 오후 3시면 거의 문을 닫습니다.

술집인데 일본 술을 파는 거 같네요. 
1초메는 거의 사람이 없어요. 
보통 4초메 정도 가야 사람이 많습니다.

도장가게입니다.

홋카이도 불곰, 가게는 중고용품 파는데 같더라고요.

전자기타 가게입니다.
안에 들어가 봤는데 재미있었어요.
기타 좋아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메이드 카페라고 합니다. 
들어가 본 적은 없습니다.

특이한 미소라멘집

2초메입니다.

파친코입니다.

군고구마 차량도 길거리에 있네요.

먹어본 적은 없지만 대단한 토핑 라멘입니다.

타코야끼 가게입니다.

GEO 게임 및 DVD 렌털 가게입니다.

게임센터입니다.

최첨단 오락기계네요. 
1판당 100엔입니다. 
무지 비싸요.

드래곤볼 히어로즈 카드게임입니다. 
100엔입니다. 
카드 한 장 나오고요.

호노카라는 당일 온천 가게인데요. 
여자만 입장 가능합니다.

일본 칼 체인점도 있네요.

무지 오래된 라이온이라는 이자카야입니다.
삿포로 팩토리에도 있는데요. 
삿포로 오리지널 맥주도 판매합니다.

괜찮은 운동화를 파는 가게입니다. 

3초메입니다.

홋카이도 와규를 파는 가게라고 하네요.

동물센터입니다.

게임센터입니다.

4초메입니다.
여기가 가장 번화해요.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스스키노 역 오른쪽으로 가면 오도리공원역이 나옵니다.

타코야끼 가게입니다.

돈키호테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다 살게 많아요.
한번 가볼만합니다.
24시간입니다.

여기 가게도 추천합니다. 
방송에도 나온 곳인데요. 
홋카이도 와규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사실 아직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 
조만간 먹고 후기 올릴게요.

돈을 뽑을 수 있는 기계도 있습니다.
일본은 카드가 안되는 곳이 많아 현금을 충분히 가지고 다니셔야 합니다.

 

여기는 가본 적은 없지만 인기가 많네요.

5초메입니다.

스스키노에서 가장 큰 약국입니다.

고급 스시집도 있네요. 
1인당 만 엔... 아우 비싸... 저 같은 서민은 못 가겠네요.

중국요리 체인점은 맛은 그냥 그래요. 
싼 맛에 가는 곳입니다.

삿포로 로컬 맛집 함바스텍 가게입니다.
생각보다 유명하고 맛있어요.

실내 경마장도 있습니다. 
삿포로역 뒤쪽에 홋카이도 대학이 있는데요.
그 옆에 경마장이 있습니다.

소바&우동집입니다.

타누키코지(너구리굴)이기 때문에 너구리 동상도 있습니다.
타누키코지 쇼핑센터에 유래를 보면 
원래는 여자 술 파는 곳이었다고 합니다.
너구리가 여자들을 변신해서 지나가는 남자들을 꼬시는 거리여서 그렇게 유래됐다고 하네요.
제가 아는 게 틀리면 이야기해주세요~

환전소도 있습니다. 
5초메입니다.

자그마한 영화관도 있습니다.

타누키코지 거리에는 호텔도 있습니다.
겨울에는 이런 비즈니스호텔도 쇼핑하기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90분 무제한 술코스가 980엔이네요.
이런 가게는 무지하게 많이 있습니다.
삿포로 술 많이 마시고 싶은 분들은 노미호다이(무제한 술코스) 가게를 가시면 됩니다.

새롭게 생긴 카페네요. 
인테리어가 이쁩니다.

고마구 아저씨가 또 있네요.

홋카이도는 역시 아이스크림입니다.

방송에도 자주 나온 야끼니꾸&선술집 골목입니다.
신동엽&성시경 오늘 뭐 먹지에도 이 골목 가게가 나와서 가봤는데요.
솔직히 비추입니다. 
너무 비싸요.

하지만 분위기는 심야식당 같은 곳도 있습니다.
가격 잘 보고 주문하세요.

7초메입니다.

여기는 끝이라 사람이 많이 없습니다.

7초메는 외국 가게가 많습니다.

이렇게 삿포로 스스키노 타누키코지 쇼핑거리 사진을 올렸습니다.
삿포로 여행 가시는 분들 참고하시고요.
사진은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7초메에는 로컬 야끼니꾸 맛집 스미야가 있습니다.
구글에서 [삿포로 스미야]라고 검색하시면 정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