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추천투어

[삿포로 오전관광] 투어요금 2,600엔으로 즐기는 시로이 고이비토 파크와 장외시장코스! 한국어 음성안내

by Hokkaido Love 2017. 1. 13.

홋카이도의 명과 “시로이코이비토”의 테마파크형 공장과  “홋카이도 신궁”, 삿포로의 부엌인 “장외시장”을 둘러보는 알찬 4시간 코스!!

 

한국어・일본어・영어・중국어 4개국어로 안내해 드리는 다국어 안내 시스템을 탑재한 2층 버스로, 멋과 정취있는 삿포로의 명소를 단시간에 안내해 드립니다.

 

 가장 처음 방문하는「홋카이도 신궁」은 삿포로 중심부 서쪽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록으로 둘러싸인 부지안에는 신성한 공기가 감돌며, 그 사이로 커다란 본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신궁을 출발하신 후 시로이 코이비토 파크를 견학 하시게 됩니다. 시로이 고이비토 파크의 내부는 초콜릿 테마파크로 초콜릿의 역사와 희귀 수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시로이 고이비토 파크 제조라인의 견학을 통하여 초콜릿에 관한 모든 것을 보실 수 있으므로, 남녀노소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공장입니다. 초콜릿의 달콤한 향기를 만끽한 뒤, 「중앙 도매시장 장외시장」으로 이동합니다. 삿포로의 부엌인 장외시장에서는 바닷게 등의 신선한 어패류를 비롯하여 야채 ・과일・고기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푸짐한 해물덮밥, 신선한 생선구이 정식 등을 드실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으며, 중식은 이곳에서 자유식이 됩니다. 돌아오시는 길에는 오도리공원 옆에 위치한, 삿포로의 명소인「삿포로 시계탑」에서 도중하차가 가능합니다. 짧은 시간동안 알찬 관광을 하실 수 있는 합리적인 코스입니다.
신청 사이트http://teikan.chuo-bus.co.jp/ko/course/3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