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홋카이도 오타루, 샤코탄 버스 투어 안내입니다.

by Hokkaido Love 2023. 4. 17.

이 투어는 홋카이도 삿포로 버스 회사 츄오버스에서 진행하는 투어입니다.

오타루, 샤코탄을 하루만에 갔다 오는 투어인데요.

가격이 그리 싸지는 않아서 강력하게 추천 할수는 없지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투어 설명]

투어 회사 : 츄오버스

가격 : 성인 8,900엔

코스 : 삿포로 출발 > 오타루 > 샤코탄 > 삿포로 도착

에약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https://teikan.chuo-bus.co.jp/ko/course/289

여름의 샤고탄반도를 즐기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이 코스는 국도 229호선을 따라 해안선을 따라, 샤고탄반도 끝인 가무이곶으로 향하는 코스입니다. 하나하나 모습을 드러내는 기암괴석과 깍아지른 듯한 절벽이 이어지는 풍경 감상하시게 됩니다.

가무이곶에 가기 전에 먼저 요이치 「닛카 위스키 홋카이도 공장」에 경유합니다. 공장에서는 위스키 및 주스를 시음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후는 샤코탄초의 중심부인 「비쿠니」에 정차하여 관광을 즐기시게 됩니다.

비쿠니에서는 옵션으로 글래스보트를 타보실 수 있습니다.

비쿠니 글래스보트 「뉴 샤코탄호」는 78명이 탈 수 있는 수중 전망선입니다. 니세코 샤코탄 오타루 해안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샤고탄반도의 기암괴석과 홋카이도 유일의 푸르른 「해중공원」을 가까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물의 투명도가 높은 날에는, 수중 전망용의 창을 통하여, 바닷속 경치와, 물고기, 성게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중전망선의 항로에는 많은 갈매기들이 날아와 먹이를 주실 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이 코스는 「시마무이해안」과「가무이곶」도 들르게 됩니다. 「일본의 해안 100선」에 뽑히기도 한 「시마무이해안」은 샤고탄반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 불리우며, 주차장에서 해안선이 보이는 곳까지는, 1895년 바다에서 잡힌 청어를 옮기기 위해 손으로 깎아낸 30m가량의 터널을 거쳐 이동하시게 됩니다.

또한, 「가무이곶」은, 과거 여자가 들어가면 바다가 거칠어진다 하여, 여성의 출입을 금지하기도 하였던 곳입니다. 현재는, 주차장에서 곶까지의 산책길도 정비되어 있습니다.

요이치 닛카 공장에서는 위스키 또는 주스의 시음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린고소」에서는 현지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점심식사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마치신 후에는 요이치 국도변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한 후 돌오아오시게 됩니다. 삿포로에서 출발 및 도착을 함은 물론, 오타루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어, 오타루에 숙박하시는 손님께서도 매우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8206776613

 

[쥰페이 무조건 예약/웨이팅 NO 바로식사 가능] 2023년 후라노/비에이 일일 버스투어 : 삿포로베이

홋카이도 후라노 비에이 일일 버스투어입니다. 더 이상 쥰페이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예약하시고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 하세요. 예약하신 모든 분 쥰페이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없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