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렴한숙박정보

아름다운 도야 호수가 보이는 썬팔레스 온천호텔에서 숙박하고 왔습니다.

by Hokkaido Love 2017. 2. 27.


여행을 할 때 제가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게 숙박입니다. 
먹는 거나 구경하는 것보다 전 어디서 편하게 자는냐를 중요시 여깁니다.
도야코는 제가 홋카이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지역 중에 하나입니다.
도넛츠 모양에 호수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이번에 가족들과 같이 도야호를 갔다 왔는데 겨울 중 가장 성수기 때라 3개월 전부터 숙박을 예약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곳은 썬팔레스 온천 리조트입니다.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호수를 바라보는 경치가 환상입니다.
특히 노천온천에서 바라보는 호수는 정말 멋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풀장까지 있어서 가족을 데리고 가기에는 너무나 좋은 온천 호텔입니다.
물론 도야호수에는 이곳 말고도 좋은 호텔들이 있으나 가격 대비로는 여기를 제일 좋아합니다.

1년 중 가장 비싼 때 가서리 숙박비는 비쌌습니다. 어른 기준 한 명당 13만 원이었습니다. ㅜㅜ

4인 가족 해서 한 40만 원 나온 거 같습니다. 하루에... 

그럼 썬팔레스 내부 사진을 간단히 보여 드릴게요~

썬팔레스에 들어가시면 1층 로비에는 창가 쪽에 소파들이 있습니다. 소파에서 호수를 바라보는 경치가 정말 예술입니다. ^^

로비 한쪽 구석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실제로 커피를 마시는 분들은 거의 없더라고요.

여기는 한국 분들하고 중국 분들이 제일 많이 오는 곳입니다. 다들 호수를 바라보면서 일행을 기다리고 있네요.

1층 로비는 상당히 넓습니다.

로비 중간에는 예술품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인데... 사실 썬팔레스는 실내 장식은 좀 오래되었습니다. 방도 최고급이라고 하기에는 그렇고 보통 온천료칸 정도입니다. 그렇게 방 시설은 기대하지 마세요~

식사를 하면서 호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도야호는 최대 깊이 179m, 둘레는 30k로 되는 엄청나게 큰 호수입니다.

썬팔레스 지하를 통해 밖에 나갈 수가 있습니다. 밤에는 정원에서 일루미네이션 이벤트도 하는데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1층 레스토랑 내부인데 단체관광객들이 많아서 정신없네요.... 그래도 음식은 괜찮은 편입니다. 뷔페식이고요.

1층 구석에는 다양한 선물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미소라면도 팔고요

홋카이도 토카치 지역 카레도 파네요.

해산물 미소라멘도 있고요.

 

홋카이도 도야호수는 4계절이 모두 좋습니다. 호수에서는 유람선도 탑승 가능한데 정면에 보이는 곳이 호수 가운데에 있는 나카지마라는 섬입니다. 유람선을 타면 저 섬을 갔다 옵니다.
겨울에는 날씨가 좋지 않아 유람선 타기가 힘든데 5월 이후에는 정말로 아름다운 곳이니 꼭 한번 도야호수도 오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이상 도야호수 썬팔레스 온천호텔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