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정보

삿포로 최저가 100엔 초밥집 UOBEI를 점심에 가족과 함께 갔다 왔습니다.

by Hokkaido Love 2017. 3. 3.


오늘은 우동도 먹고 싶고 라멘도 먹고싶고 초밥도 먹고 싶어서 삿포로 시로이시역쪽에 위치한
100엔 초밥집 UOBEI를 갔다 왔습니다.

홋카이도 오시면 꼭 먹어 봐야 할 음식 중에 초밥이 있죠.

정말 비싼 초밥집도 있지만 전 언제나 가격 부담 없는 UOBEI를 가족과 자주 갑니다.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초밥만 파는 게 아니라 우동, 라멘, 튀김,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를 싸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입이 고급이 아니라서 이런 데가 좋아요 ^^

삿포로 100엔 초밥집 UOBEI

※위치
체인점이라 여러 곳에 위치해있지만 제가 간 곳은 삿포로 지하철 시로이시역(白石駅)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곳에 갔었습니다.

위 삿포로 지하철 노선도 보시면 노란선이 보이는데 거기서 T13이라고 적힌 역입니다.
오도리공원역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로이시역 근처에는 그 유명한 아사히 맥주 공장이 있습니다. 
아사히 맥주 공장 견학 가시려면 이 역에서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가셔야 합니다.

UOBEI는 찾기 쉬운데 시로이시역 6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 내려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전 차로 갔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enkisushi.co.jp/uobei/



 

가게 안에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혼자서 먹을 수도 있고 둘이 먹을 수도 있고 가족끼리 가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프런트에 가면 번호를 안내받습니다. 나중에 계산할 때도 이 번호표를 주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이라 혼자 와서 먹는 분들도 계시네요

인테리어는 상당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이 보입니다. 겨울 런치세트도 세금 포함 982엔에 판매하고 있네요 10개니까 개당 100엔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해 칼로리도 적혀 있네요 ^^

제가 여기 자주 오는 이유는 우동과 라멘을 싸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라멘집이나 우동집에 가면 양이 많아서 부담스러운데 여기는 적은 양을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일 저렴한게 우동이 150엔이네요 ^^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서브 메뉴도 상당히 많고 저렴합니다.

물론 참치는 비싼 것도 있습니다. 그래봐야 220엔 정말 싸죠.
삿포로에서 고급 초밥집 가면 참치초밥이 개당 2만원이 넘습니다. 허덜덜
전 물론 먹어본 적이 없어요 ㅜㅜ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그리고 맥주랑 음료도 판매합니다. 전 운전하느라 콜라를 마셨는데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맥주도 같이 드세요~

비싸봐야 220엔 그것도 한 접시에 2개가 나오는 가격입니다.

디저트도 있으니까 초밥 먹고 느끼하신 분들은 아이스크림도 마지막에 드세요~

뜨거운 물 나오는 곳입니다. 녹차 마실 때 사용합니다.

 

컵과 간장 접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아이용 그릇과 포크, 수저, 물티슈도 있어요.

여기는 점원을 불러서 주문하는 게 아니라 저렇게 패드로 터치해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화면에 보이는 아이 사진은 귀신이 아니라 제 아이입니다. ^^
여러 나라 언어를 지원하는데 한국어 지원합니다. 그런데 웃긴 게 메뉴 들어가면 영어로 표시되어 있어요.
아직 번역을 완벽히 못한 거 같습니다.

가족단위나 회사원들도 많이 와서 먹습니다.

기찻길인데... 스시를 기차로 날라다 줍니다. 주문하면 최하 3분 이내로 가져다줍니다. 

포장도 가능합니다.

간장이에요~

라멘이나 우동에 뿌려먹으라고 고춧가루도 있습니다.

녹차 가루입니다. 초밥이 느끼해서 녹차랑 같이 먹습니다.

주문한 요리를 기차가 가져오면 패드 화면에 안내 메시지가 뜨는데 접시를 내리고 패드에 완료 버튼을 누르면 기차가 다시 돌아갑니다. 아이들이 겁나 좋아해요.

정말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이게 몰까 하고 호기심으로 주문하시면 맛없는 초밥도 올 수가 있으니  새우, 참치, 연어, 오징어 위주로 주문하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연어가 제일 맛있습니다.

여기까지는 한국어인데 이다음부터는 영어로 나와요.... 하긴 원래 한국어도 없었으니까 이거라도 고마워해야죠.

전 여기오면 꼭 우동을 먹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면말이 죽여줍니다.

이제 초밥 감상 시작~

사실 더 먹었는데 먹느라고 초밥을 전부 찍지는 못했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초밥이 있습니다. 다 맛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가격 대비로는 훌륭합니다.

열심히 먹었는데 얼마 못 먹었네요. 그래도 배부르는게 먹었습니다.
3인 가족이서 라멘, 우동, 초밥, 음료 등 다해서 2,500엔정도 나왔습니다.

정말 저렴하고 맛있고 다양하고 좋은데 다만 시간 잘못 맞쳐 가면 30분이상 기다려야 하니 가실 분들은 꼭 식사시간 전에 미리미리 가서 드세요~

저렴하고 맛있는 100엔 초밥집 UOBEI 꼭 한번 와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