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7

2017년 홋카이도 JR프리패스 새로운 정보안내입니다. 개정판입니다. 홋카이도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JR프리패스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왜냐하면 일본은 기차요금이 비싸서 장거리를 여행하시는분들은 필수적으로 프리패스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HOKKAIDO RAIL PASS 홋카이도 레일패스란 유효기간내에 JR홋카이도선(홋카이도 신칸센 제외)의 모든 열차를 자유롭게 승하차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열차 이용이라는게 중요합니다. [JR프리패스 승차권 종류] 3일권 : 3일동안 사용가능합니다. 3일연속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5일권 : 5일동알 사용가능합니다. 5일 연속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7일권 : 7일동안 사용가능합니다. 7일 연속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플렉시블 4일권 : 이게 참 재밌는데요. 10일이내 연속 또는 임의의 4일을 선택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JR프리패스.. 2017. 4. 27.
신일본3대야경 홋카이도 삿포로 모이와야마 야경을 보고 왔습니다. 삿포로는 슬슬 봄이 오고 있습니다. 아직 밤은 쌀쌀하지만 겨울은 지나간거 같네요. 하코다테는 사쿠라야가 피고 있다고 합니다. 삿포로 5월 초에는 개나리 및 사쿠라야가 필 예정에 있습니다. 오랜만에 모이와야 야경을 보고 왔습니다. 자주 가봤지만 야경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 관광지명 : 삿포로 모이와야마 케이블카 야경 이용권 ★ 홈페이지 : http://moiwa.sapporo-dc.co.jp/ ★ 영업시간 : 10:30 ~ 22:00 ★ 휴일 : 11 / 21 ~ 11 / 30 ★ 주소 : 札幌市中央区伏見5丁目3番7号 ★ 전화번호 : 011-561-8177 모이와야마 케이블카 할인쿠폰 모이와야마는 차로 올라가는 방법과 케이블카로 올라가는 방법 그리고 걸어서 올라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면.. 2017. 4. 27.
삿포로 최고급 뷔페레스토랑 사쿠라야에서 3대게,스시,초밥,스테이크를 무한대로 먹었습니다 삿포로 사쿠라부페는 올 3월에 새롭게 생긴 최고급 뷔페레스토랑입니다. 친한 형님들과 예약을 하고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メニュー|プレミアムライブキッチン ザ・サクラビュッフェ 北海道札幌市 三大蟹と数十種の料理を同時にご提供いたします ※写真はイメージです 三大蟹は、桜家でもご提供しております、出来立ての温かい蟹をご提供いたします。 その他、寿司や天ぷらや、その他の料理にも数多くの蟹料理をご提供いたします。 ※写真はイメージです 寿司(寿司カウンター内にて板前が、一つ一つお握りいたします) 刺身(活魚や漁港直送の新鮮な魚介類をオープンカウンター内にて調理し、ご提供いたします) 天ぷら(専用コーナーにて、揚げたてをご提供いたします) 鉄板焼き(オープングリル内にて、牛ステーキをご提供いたします) やきとり(やきとりグリルにて、備長炭で焼き上げた、やきとりをご提供いたしま.. 2017. 4. 27.
홋카이도 도야코 우스잔로프웨이, 곰목장, 가라스관, 쇼와신잔 여행기입니다. 홋카이도 4월에 도야코는 눈은 많이 녹았지만 호수 너머 보이는 요테이산에 설경이 너무 멋있는 곳입니다. 도야코는 일본에서는 9번째로 큰 호수이며, 칼데라호로는 3번째로 큰 호수입니다. 최대 수심 179m정도의 깊은 호수이며, 겨울에도 얼지 않는 호수로 유명한지역입니다. 보통 도야코에 오시면 유람선만 타시는데 도야코에서 차로 10분거리에는 우스잔이라는 활화산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2,000년도에도 한번 분화를 했고, 지금도 연기가 나고 있습니다. 그 앞에는 쇼와신잔이라는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기형화산이 있으며, 곰목장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4월 화창한 일요일에 도야코 우스잔 및 곰목장, 가라스관을 갔다왔습니다. 우스잔 로프웨이는 생각보다 비싸보다 꼭 할인쿠폰을 준비해서 가져가세요. 쿠폰 이미지만 보여줘도.. 2017. 4.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