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9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관광지, 쇼핑 지도, 할인쿠폰, 홈페이지 정리 삿포로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가고 싶은 맛집이나 관광지를 어떻게 가야 하는지 어려우실 겁니다. 그래서 맛집과, 주요 관광지를 지도로 정리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지도로 검색됩니다. 우선 먹는게 중요하니까 맛집부터 정리하겠습니다. 기준은 개인적으로 아는데와 타베로그에서 조사한 내용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정리했습니다. 홋카이도에 오면 징기스칸은 꼭 먹어봐야합니다. 홋카이도 징기스칸은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설픈 쇠고기보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맥주랑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맛집 징기스칸 1. 징기스칸 다르마 본점 http://best.miru-kuru.com/daruma/index.html 札幌ジンギスカン だるまの公式ホームページ 札幌 ジンギスカンだるまの公式ホームページ|札幌 ジンギスカンといえば、やっ.. 2017. 6. 16.
홋카이도 여름 5박6일 렌트카 여행 맵코드,주의사항, 맛집정보 홋카이도 5박 6일 렌트카여행입니다. 누구나 알 수 있는 코스도 있지만 아무나 가지 않는 코스도 집어 넣었습니다. 제가 이야기하는데로 코스를 간다면 홋카이도의 멋진 여름 여행을 갈수는 있지만 아... 정말 운전 징하게 하는구나도 느끼실겁니다. 제가 짜는 코스는 혼자 운전하시기에는 절대 무리입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틈없이 운전하는 코스입니다. 무조건 2명이상 번갈아 가면서 운전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꼭 제가 권하는 코스로 가지 않아도 된다는걸 먼저 말씀드립니다. 먼저 왜 홋카이도는 렌트카로 여행을 해야 하는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땅이 너무 큽니다. 면적이 83,450km²입니다. 대한민국이 100,200km²입니다. 거의 차이가 별로 없죠... 그만큼 홋카이도는 큰 땅입니다. 그래서 교통편이 안좋습.. 2017. 6. 14.
신선한 우유 홋카이도 니세코 아이스크림 맛집을 갔습니다. 짜장면도 먹었어요... 주말에 일이 있어서 니세코힐튼에 가게되었습니다. 아는 동생이랑 둘이서 갔었는데 남자끼리 드라이버 하는것도 재밌더라고요. 니세코에 가면 아이스크림하고 요구르트를 꼭 먹습니다. 니세코는 우유가 유명하거든요... 생우유가 유명한데 유통기간이 짧은 대신에 정말 맛있습니다. 삿포로에서 조잔케이 온천을 지나 2시간정도 운전해서 도야코에 있는 레이크힐팜을 들렸습니다. 여기는 사이로전망대 근천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인데. 젤라또하고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유명합니다. 레이크힐팜입니다. 차가 없이는 가기 힘든 곳입니다. 찾기는 쉬워요. 주차장은 넓어서 웬만하면 주차가 가능하고 무료입니다. 홋카이도는 시내 빼고는 거의 주차장이 무료입니다. 주차비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날씨가 좋은날은 테라스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됩니.. 2017. 6. 12.
홋카이도 삿포로 징기스칸 맛집 정리 홋카이도에 여행오면 꼭 먹어야 음식중에는 징기스칸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방송했던 오늘 뭐 먹지(성시경, 신동엽, 민경훈) 홋카이도편에도 징기스칸집이 나오더라고요. 한국에서는 징기스칸을 그렇게 많이 먹지 않지만 홋카이도는 징기스칸이 유명합니다. 왜냐... 맛있어요 ^^ 저도 개인적으로 무지 좋아합니다. 보통 냉동육이 아닌 생고기를 구워먹는데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야채랑 같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삿포로 생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는 고기입니다. 다만 아이들을 데리고 갈때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보통 1인당 구워먹을 수 있는 철판을 앞에 놓고 먹는데가 많습니다.아이들이 데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렇게 맛있는 징기스칸을 삿포로 오시면 드셔야 하는데... 어디서 먹어야할지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징기스칸 .. 2017. 6.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