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510

홋카이도 요이치 공원~ 사람이 없네요... 주말에 요이치에 가서 점심을 먹고 근처에 유명한 공원이 있다고 해서 애들을 데리고 갔습니다. 余市円山公園 이라는 공원인데 홈페이지는 따로 없네요. 공원입구입니다. 동네 공원치고는 좀 있어보이네요. 바다가 보이는 공원이였습니다. 주차장에 차가 없어요 보이는 차는 제차랑 같이 간 가족차입니다. 공원이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엥 식물원이 있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조금만 식물원이 있어서리 신기했습니다. 그냥 동네 공원인데... 시설이 너무 좋아서요. 조금만 식물원을 지나서 나가보니까 정말 넓은 잔디밭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일요일인데... 놀이터에도 사람이 없습니다. 일요일인데 오후 1시인데.. 홋카이도는 조금만 시골로 가면 이렇게 사람이 없네요... 삿포로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합니다. .. 2017. 9. 5.
홋카이도 요이치 스시세트 600엔 맛집 주말에 요이치로 과일체험농장을 갔다와서 점심을 먹으러 요이치역 근처로 갔습니다. 와이프가 알아본 곳인데 600엔 스시세트가 있다는겁니다. 헉 설마~ 회전초밥보다 싸다고...??? 요이치시는 닛카위스키로 유명한 곳이고 특히나 성게가 유명합니다. 물론 초밥도 유명하죠~ 저희가 간곳은 すし処みどりや本店라는 초밥전문점입니다. 홈페이지 : https://tabelog.com/hokkaido/A0106/A010602/1005286/ すし処 みどりや 本店 (余市/寿司) ★★★☆☆3.08 ■予算(夜):¥2,000~¥2,999 tabelog.com 가게는 그리 유명한곳은 아니지만 현지 사람들은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왜냐... 가격대비 정말 싸니까 가게 입구는 허름합니다.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는데 5대정도 주차할.. 2017. 9. 5.
홋카이도 요이치 과일농장 체험기 9월 현재 홋카이도는 정말 날씨가 좋습니다. 여행하기에는 최고~ 가족들과 함께 홋카이도 요이치시 과일농장으로 놀러 갔습니다. 홋카이도는 과일따기 체험농장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이치는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과일따기 체험은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데 저희가 간데는 거의 중국관광객들과 일본관광객들이 많이 왔습니다. 저희가 간곳은 山本観光果樹園 이라는 곳입니다. 9월에는 복숭아, 사관, 푸룬등을 따서 먹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fruits-yamamoto.net/ 山本観光果樹園|HOME 果樹園の風景と季節のくだものは 1年を通してさまざまに変化していきます。 5月 6月 7月 8月 9月 10月 実りの秋特別編 果樹園報告 2017 8 / 28 りんごも実りつつあります。 桃、プルーンが特に人気です! 果.. 2017. 9. 5.
홋카이도 쇼핑 아울렛 RERA~ 정말 쌉니다. 주말에 신치토세공항 근처에 있는 아울렛 매장 RERA에 갔다왔습니다. 일이 있어서 조금 늦게 갔더니 사람이 없더라고요. 혹시나 RERA에 가실분들은 조금 늦은 시간을 추천해드립니다. 사실 RERA는 공항근처에 있어서 출국하기전에 들렸다가 가시면 좋은 곳입니다. JR로 미나미치토세역까지 와서 내리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RERA에서 쇼핑을 하고 택시타고 공항에 가시면 차로 10분거리입니다. 무료셔틀버스도 있기 때문에 시간이 잘 맞쳐서 버스로도 공항에 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도 친절하게 한국어로 되어 있습니다. RERA 홈페이지 : http://www.outlet-rera.com/kr/ 千歳アウトレットモール・レラ 千歳アウトレットモールレラは、ショッピングやグルメが楽し.. 2017. 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