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14

단돈 1,000엔에 삿포로라멘, 우동, 초밥을 모두 먹을 수 있는 곳 삿포로 UOBEI 홈페이지 : http://www.genkisushi.co.jp/uobei/ 魚べい | あれもこれも魚米品質 17/09/07 魚べい【秋の味くらべフェア】販売中!! 9月7日(木)より 17/07/20 魚べいピアシティ稲毛海岸店オープンのお知らせ【7月28日】 17/07/18 魚べい名古屋茶屋店営業再開のお知らせ【7月19日】 >>インフォメーション一覧 www.genkisushi.co.jp 홋카이도 여행을 하다보면 숙박비 및 교통비가 생각보다 비싸서 고생하실텐데요. 저렴하게 점심 또는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회전초밥집 UOBEI입니다. 위치는 아사히 맥주공장에서 시로이시역까지 온다음에 10분거정도 걸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아사히 맥주공장가서 무료로 맥주시음하고 오시면 저렴하게 투어가 가능할 .. 2017. 9. 11.
비에이 맛집 1위 에비텐동 쥰페이 예약필수~ 홋카이도에 오면 여행하면서 제일 힘든 부분이 맛집을 찾는것입니다. 삿포로 시내는 그래도 갈데가 많은데 지방은 맛집을 정말 찾기 힘듭니다. 여행지중에서 제일 많이 가는 곳이 비에이 지역인데 비에이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이 있습니다. 에비텐동입니다. 쥰페이라는 양식집에서 파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사실 다른데 먹을데도 없는게 흠이지만.... 홈페이지 : http://biei-junpei.com/ 美瑛の食事処 B級グルメがある【洋食とCafeじゅんぺい】 公式HP 美瑛のB級グルメ~洋食とCafe じゅんぺい~ おすすめのさっくりと揚がった海老フライと秘伝のタレ「海老丼」 堂々とした厚さに風格が漂う「メンチかつ」 ちょっとしたお食事や女性に嬉しいデザートも多数ご用意 テイクアウト可能のB級グルメ「元祖ジュンドック」 フォルクスワーゲンが目印の.. 2017. 9. 11.
9월 9일 팜도미타 및 비에이 패치워크 풍경 한국에서 지인이 놀러와서 주말에 후라노, 비에이를 갔다 왔습니다. 여러군에를 들렸는데 귀찮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팜도미타하고 패치워크는 사진을 찍었으니 9월에 후라노, 비에이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직 꽃들은 있습니다. 2017. 9. 11.
출국전에 가면 좋은 쇼핑아울렛 홋카이도 RERA 싸고 좋습니다. 친구가 홋카이도에 온다고 해서 신치토세공항가는 길에 잠깐 RERA에 들렸습니다. 오전 10시쯤에 갔었는데 비수기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보통 홋카이도 여행을 오다가 돌아가는 날 오전에는 특별히 계획을 짜기 어려운데...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차라리 RERA를 한번 들렸다가 가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비행기 시간이 12시이후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미나미치토세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며, 공항으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있습니다. 한국어 홈페이지 : http://www.outlet-rera.com/kr/ 千歳アウトレットモール・レラ 千歳アウトレットモールレラは、ショッピングやグルメが楽しめるアウトレットモールです。千歳アウトレットモールレラの店舗情報。イベント情報、ショップニュース、フロアガイドなどがご覧いただけます.. 2017. 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