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78

홋카이도(북해도) 겨울 축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홋카이도 겨울은 상당히 깁니다. 그래서 각 지역마다 겨울 축제가 많습니다. 겨울에 여행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홋카이도 겨울 축제를 정리했습니다. 홈페이지도 링크를 걸어 드릴 테니 참고해서 보세요. 출처 : 홋카이도 관광 홈페이지 1. 삿포로 눈 축제 오도리공원에서 열리는 축제로 세계 10개국에서 참가합니다. 홈페이지 : www.snowfes.com 기간 : 2018년 2월 5일 월요일 ~ 2월 12일 월요일까지 [업체 설명] 삿포로의 도심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오도리 공원에서 약 1.5 킬로미터의 눈과 얼음 이벤트입니다. 겨울에 홋카이도에 오시는 분들은 꼭 이 이벤트를 관람하실 정도로 유명한 이벤트입니다. ★2017년 삿포로 눈 축제 여행기 링크 2.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오도리공원에서 열리는 축제로.. 2017. 11. 7.
홋카이도 아름다운 골프장 Hokkaido Country Club 주말에 회사일로 하코다테 오오누마쪽에 있는 Hokkaido Country Club를 갔다 왔습니다. 아름다운 오오누마 호수쪽에 위치한 골프장인데 새로 단장을 해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골프장이였습니다. 위치 https://goo.gl/maps/fyEcszL4JFH2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goo.gl 홈페이지 : http://www.princehotels.co.jp/golf/hokkaido/ トップページ | 北海道カントリークラブ SEIBU PRINCE CLUB セゾン Web入会キャンペーン Webサイト限定キャンペーン!期間中にご入会いただくとプリンスチケット2,000円分をプレゼント! 詳しくはこちら SEIBU PRINCE CLUBのご案.. 2017. 11. 7.
홋카이도 아름다운 호수 시코츠코 풍경 사진 가족탕 및 혼탕 자유온천도 있습니다. 홋카이도 도야코나 노보리베츠는 한국 분들한테 많이 알려졌지만, 상대적으로 시코츠코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가 교통 편도 안 좋고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없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하지만 시코츠코 자체만으로 아름다운 호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꼭 한번 가보시기를 권해드리는 호수입니다. 시코츠코는 삿포로에서 1시간 반 정도 걸리고, 신치토세 공항에서 50분 거리에 있는 아름다운 호수입니다. 둘레는 40km 정도 되며, 일본에서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입니다. 최대 수심은 363m 되는 깊은 호수로 겨울에도 얼지 않습니다. 일본 내에서는 2번째로 깊은 칼데라 호수입니다. ★시코츠코 위치 https://goo.gl/maps/yL3TYY9vhTS2 支笏湖観光船 일본 〒066-0281 홋카이도 지토세 시.. 2017. 11. 7.
홋카이도 맛집 와규 전문점 아마노 패밀리팜 ★가게 정보 링크 홋카이도는 삿포로 외에 맛집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혹시나 삿포로 또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노보리베츠를 차로 가시는 분들은 중간에 있는 시라이오 와규전문점을 꼭 권해드립니다. 런치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가게 이름은 天野ファミリーファーム(아마노패밀리팜)입니다. 가게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제 성수기도 지나고 11월 비수기라 손님이 많이 없더라고요. 여름에는 밖에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가게 모습입니다. 앞에는 꽃밭이 있는데 이제 눈이 오는 시기라 꽃은 없네요. 조그마한 놀이터도 있어서 가족끼리 많이 오기도 합니다. 여름에는 밖에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정문 사진입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깔끔한 내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게 자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홋카이도에서 시라오이는.. 2017. 1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