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6

렌터카로 떠나는 홋카이도(북해도) 1월 4박 5일 추천 코스 올해 홋카이도는 정말 눈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12월부터 많은 눈이 내리기 시작하더니 최근에는 너무 많이 내려 일부 고속도로가 통제되는 날도 있습니다. 매일 눈이 내리고 있는데요. 역시나 겨울에 홋카이도 여행은 쉽지 않은 거 같습니다. 특히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눈보라와, 추위를 이겨내면서 여행을 하셔야 하는데요. 일본 운전이 어느 정도 자신이 있는 분이라면 렌터카 여행을 추천해드립니다. 다만, 홋카이도 겨울 운전은 상당히 위험하니 운전에 자신 있는 분만 추천해드립니다. 홋카이도는 동경이나, 오사카와 달리 관광지가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기본 한 시간에서 길면 5시간까지 이동해야 하는 관광지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한국 전국을 여행하신다고 해야 할까... 그 정도로 홋카이도 넓습니다... 2017. 12. 29.
2018년 겨울 한정 JR 기차 당일 투어 기차 정보입니다.자유 여행 하시는 분 필독! 홋카이도 겨울은 눈이 많이 내려 여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홋카이도 JR에서는 매년 겨울 기차를 이용한 다양한 당일 투어 상품을 홍보하고 있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정리해서 보여드립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상품들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사히야마 동물원도 있고요, 노보리베츠 온천 투어도 있고 오타루 및 눈놀이 투어도 있습니다. 출처 : 홋카이도 JR 출처를 클릭하시면 확대 이미지가 나옵니다. 예매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신치토세 공항 JR은 국내선 지하에 있습니다. 국제선 2층에서 나오시고 직진하시면 국내선 2층인데요 거기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일단 이 투어는 관심을 가져도 좋습니다. 왜냐하면 오타루에서 가장 유명한 초밥집 마사즈시 본.. 2017. 12. 28.
시리즈아름다운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여행 필수정보]2018년 겨울 사용할 수 있는 왕복 할인 홋카이도 JR패스 정보 홋카이도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JR 프리 패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점점 홋카이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홋카이도 JR에서는 2017년 12월부터 2018년 일정 기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할인 JR패스권을 준비했습니다. 기존에 홋카이도 어느 지역이든 자유롭게 사용하는 JR 프리 패스 외에 지역별로 나누어서 왕복 할인 JR패스를 준비했네요. 말 그대로 이 패스는 일정 기간 내 마음대로 사용하는 프리 패스가 아니라 어느 지역을 왕복했을 때 할인해주는 패스입니다. 예전에 오타루 웰컴 패스라는 패스가 있었는데 여러 지역을 나누어서 새롭게 판매하고 잇습니다. 홋카이도에 여행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홋카이도 JR 홈페이지에서는 지역별로 왕복 할인 패스를 준비를 했습니다. 그럼.. 2017. 12. 27.
시리즈아름다운 홋카이도 여행 렌터카로 떠나는 홋카이도(북해도) 후라노,비에이 추천 1일 코스 및 맛집 정보 총정리 며칠 전에 후라노, 비에이를 차로 갔다 왔습니다. 후라노, 비에이는 정말 지겹게 갔다 왔지만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 가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계절마다 느낌이 틀린데 겨울에 차로 후라노, 비에이를 가실 분들을 위해 코스를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미흡한 점이 많지만 그냥 참고 해주세요. 겨울 후라노, 비에이는 동선을 잘 짜야 합니다. 해가 4시 쯤에 지기 때문에 해가 지기 전에 볼 곳과 해가 진 후에 볼 곳을 잘 체크해서 가셔야 합니다. 보통 비에이를 일일투어 버스로 가게 되면 청의 연못이나 흰 수염폭포는 시간 상 낮에 보게 됩니다. 차로 가신다고 하면 해가 진 후에 가 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다만 삿포로에 돌아오는 시간은 상당히 늦어집니다. [후라노, 비에이 겨울 1일 추천 코스] 1. .. 2017. 1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