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6

홋카이도 삿포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축제 리스트입니다. 설국으로 유명한 홋카이도 제 1의 도시 삿포로는 1년 내내 이벤트가 열리는 곳입니다. 삿포로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봄, 여름, 가을, 겨울 축제 정보를 올립니다. 이 내용은 삿포로 공식 홈페이지 [웰컴 투 삿포로]가져온 정보입니다. 아직 2018년 이벤트 정보가 올라가지 않아서 2017년 정보를 올립니다. 시기는 매년 거의 비슷하니 여행날짜 정할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래 출처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출처 : 웰컴 투 삿포로 2018. 2. 28.
홋카이도 여행 3월 추천 일정 총정리 이제 2월도 거의 끝나가네요. 2월은 눈 축제와 설 때문에 항공권과 숙박비가 비싸서 홋카이도를 놀러 오고 싶어도 놀러 오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아직 3월은 홋카이도가 겨울이라서 3월에 오신다고 해도 아름다운 설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3월에 오실 분들을 위해 추천 일정을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제가 글 쓴 글이 너무나 많아 중복되는 내용이 있더라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 1박 2일 추천코스 어떻게 1박 2일로 홋카이도를 갈 수 있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만약에 주말에 1박 2일로 홋카이도를 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드는 거니까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1박2일이지만 삿포로와 오타루는 충분히 구경이 가능합니다. 코스 정보 1일차 신치토세 공항 국제선 2층 국내선 지하 JR 기차.. 2018. 2. 22.
렌터카로 떠나는 홋카이도 2월 4박 5일 추천 일정 1년 중 홋카이도에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오는 2월입니다. 2월에는 삿포로 눈 축제 및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그리고 날씨도 그렇게 춥지 않습니다. 작년 눈 축제 기간에는 비가 올 정도로 2월 홋카이도는 그리 춥지 않았습니다. 작년정도는 아니지만 올해도 그렇게 생각보다 춥지 않습니다. 물론 제 기준이니까 따뜻하게는 입고 오세요. 그리고 올해는 신기하게도 눈이 그리 많이 내리지 않고 있습니다. 매일 눈은 내리지만 폭설이라고 할 정도는 아닙니다. 충분히 여행이 가능하니까 걱정말고 오시면 될거 같습니다. 2월에 홋카이도를 렌터카로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 4박 5일 추천 코스를 정리했습니다. 홋카이도는 관광지가 생각보다 멀리 떨어져 있고,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힘든 코스도 많이 있습.. 2018. 2. 22.
오도리공원역에서 지하상가로 테레비타워 가는 정보입니다. 그제까지 삿포로 눈 축제를 해서 갔다 왔습니다. 오도리공원역에 도착하면 항상 지상으로 이동해서 구경을 했는데요. 눈이 많이 내려서 지하상가로 테레비타워까지 이동해서 눈 축제 구경을 했습니다. 별거 아닌 정보일 수도 있지만, 아이를 동반하거나 연세 있으신 분들은 가능하면 지하상가로 이동하는 게 편할 거 같아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테레비타워 홈페이지 오도리공원역에서 표를 끊고 나오시면 중간에 AURORA TOWN 이라는 입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입구로 들어가시면 지하상가로 편하게 테레비타워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가게들이 있으니 쇼핑도 가능합니다. 끝까지 가시면 됩니다. 그리 멀지는 않습니다. 양엽으로 여러 상점들이 있는데요. 자주 가는 골목이 아니라서 재밌게 보면서 지나갔습니다. 가.. 2018. 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