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33

4월 말에 갔다 온 오타루 풍경입니다. 스누피 아이스크림 가게가 새로 생겼습니다. 4월 23일에 오타루를 갔다 왔습니다. 점심때 출발했는데요. 출발할 때는 날씨가 따뜻했는데 돌아올 때는 조금 쌀쌀했습니다. 이제 삿포로는 봄이 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월요일인데도 관광객들이 좀 보이더라고요. 오타루 검색하면 나오는 오타루 운하입니다. 오르골당입니다. 관광객들이 아주 많은 게 아니라서 구경하기는 편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가게입니다. 스누피입니다. 이제 오타루도 유리제품 가게보다는 먹거리 가게들이 점점 많이 늘고 있습니다. 스누피 아이스크림입니다. 일본 과자점입니다. 여기도 너무 장사 안돼서 없어질 거 같은 느낌입니다. 나무젓가락에 이름을 새겨줍니다. 기간 한정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새로 생긴 오뎅가게입니다. 홋카이도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옥수수입니다. 구운 옥수수가 맛있습.. 2018. 4. 25.
4월 20일에 갔다 온 후라노, 비에이 풍경입니다. 이제 정말 삿포로는 봄이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후라노, 비에이를 갔다 왔습니다. 3시간을 지나 비에이 패치워크를 도착했습니다. 이제 눈은 거의 높고 들판에는 초록 새싹이 나오고 있습니다. 1년 내내 언제 가도 패치워크는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공기도 깨끗하고 풍경도 너무 시원했습니다. 패치워크를 지나 탁신관을 갔습니다. 탁신관에 자랑거리 자작나무 산책 거리입니다. 흰수염폭포 토카치타케는 아직 눈이 남아 있습니다. 시로가네 온천지역입니다. 시로가네 온천 토카치다케 전망대도 올라갔습니다. 눈이 아직 어마어마하게 남아 있었습니다. 저 멀리 토카치다케에서 나오는 연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8206776613 [쥰페.. 2018. 4. 23.
삿포로 로컬 이자카야 맛집 九州博多めし おやじダイニング 삿포로에 오시면 가볍게 술 한 잔을 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삿포로역 근처 가까운 이자카야 九州博多めし おやじダイニング를 소개해드립니다. 특히나 여기는 좋은 점이 6시 전에 가면 생맥주 한 잔에 190엔입니다. 홈페이지 : https://oyajidining-fuudo.com/ 【公式】九州・博多めしおやじダイニング風土サツエキBridge|札幌駅の人気居酒屋 札幌駅徒歩1分。美味しい九州料理が食べられるのは『おやじダイニング風土』です!!もつ鍋、餃子、馬刺し、地鶏、牡蠣など豊富なメニューを取り揃えております。大人数宴会は最大30名様までOK。2H飲み放題付きコースは3,490円からご用意しております。宴会、飲み会、お食事やデート、様々なシーンでご利用いただけます。 oyajidining-fuudo.com 위치는 삿포로역에서 5분 거리.. 2018. 4. 19.
삿포로 스스키노 야경을 볼 수 있는 술집 Electric Sheep BAR ススキノ店 지인들과 술을 먹고 가볍게 술 한 잔을 더 하려고 오랜만에 스스키노 야경을 볼 수 있는 Electric Sheep BAR ススキノ店에 갔습니다. 여기는 시간 내 무한으로 술을 먹을 수도 있고 한 잔씩 술을 먹을 수도 있는 곳입니다. 스스키노 역에서 5분 거리에 있고 새벽까지 가게가 오픈하고 있으니깐요. 야경을 보면서 밤늦게 가볍게 술을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합니다. 구글 평점은 4.1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eastone.co.jp/shop-06/ エレクトリック|シープ バー 夜景が楽しめるアーティスティックBARで大人の夜を │ エレクトリック シープ バー │ 夜景が楽しめる。アーティスティックBARで大人の夜を。 Concept 地上9階から眺めるススキノの夜景×最新カクテル ススキノ店 三面ガラス張りの.. 2018.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