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6

홋카이도 비에이역 주변 레스토랑 맛집 총정리 후라노, 비에이를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에이 레스토랑들을 정리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쥰페이 - 에비동 맛집(새우튀김덮밥) ● 丘のお食事処 戀や - 비에이역 바로 앞이 있는 가게로 돈까스, 라멘, 카레등을 파는 가게입니다. ● らーめん八海びえいの - 비에이역 사거리에 위치한 라멘가게입니다. 다양한 라멘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 Hotel Lavenir Biei - 비에이역 Hotel Lavenir Biei 호텔 옆에 있는 가게입니다. 부타동, 돈까스, 라멘등을 판매합니다. 식당은 Hotel Lavenir Biei 옆에 건물입니다. ● 味枡 - 비에이역에서 5분거리에 있는 함박스텍가게입니다. 가게는 비에이역에서 왼쪽 큰도로로 가다보면 길가에 있습니다. 런치는 11시부터입니다. 가격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2018. 5. 30.
비에이역 라멘 맛집 らーめん八海びえいの丘 비에이역에서 유일하게 매운 라멘을 파는 곳입니다. 그리고 라멘전문점답게 여러 라멘을 판매를 합니다. 전 매운미소라멘을 먹었는데요.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최고에 라멘이라고는 하기 어렵지만 괜찮았습니다. 비에이역에서 식사하실때 참고하세요. 5월 27일 청의연못 풍경사진입니다. らーめん八海びえいの丘 https://goo.gl/maps/MHQ3mu7GwZ82 らーめん八海びえいの丘 ★★★★☆ · 일본라면 전문식당 · Motomachi, 1 Chome−5−26 goo.gl 2018. 5. 28.
홋카이도 비에이역 부타동(돼지고기덮밥) 맛집 Hotel Lavenir Biei 홋카이도 비에이역은 시골마을이라 맛집이 많지 않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곳은 쥰페이 에비동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리기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비에이 갈때마다 여러가가에 여러음식을 먹고 있는데요. Hotel Lavenir Biei 여기에 부타동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비에이역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식당은 Hotel Lavenir Biei 옆에 건물입니다. 생각보다 부타동 맛있었습니다. 라멘이나 돈까스도 파는데 부타동이 가장 괜찮네요. https://goo.gl/maps/H7m3aKKUjb72 Hotel Lavenir Biei ★★★★☆ · 호텔 · Motomachi, 1 Chome−9−21 goo.gl 2018. 5. 27.
5월 21일 후라노&비에이 풍경(패치워크,청의연못,흰수염폭포,팜도미타,닝구르테라스) 5월 12일 후라노&비에이 풍경사진입니다. 5월달에 후라노&비에이 가시는분들은 참고 하세요. 2018.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