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64

[2024년]홋카이도 노보리베츠 온천 추천 호텔, 관광지, 교통편 정리 안녕하세요. 홋카이도는 여러 지역에 온천이 있습니다. 조잔케이, 하코다테, 도야코, 시코츠토, 오비히로, 비에이, 소운교 기타 등등 정말 많은 지역에 온천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지역은 노보리베츠온천입니다. 노보리베츠는 지옥계곡, 유황온천으로 유명한 곳으로 일본 3대 유황온천으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일본 사람들도 정말 많이 가는 곳입니다. 공항에서는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삿포로에서는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기차로도 갈 수 있고 버스로도 갈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온천을 가신다고 하면 노보리베츠온천을 적극 추천합니다. 노보리베츠온천을 가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 료칸, 관광지, 교통편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료칸부터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료칸 기준은 보통 식사, 서비스,.. 2024. 3. 29.
2024년 홋카이도 조잔케이온천 추천 호텔, 홈페이지, 교통 정보입니다. 조잔케이는 홋카이도 삿포로 외곽에 위치한 온천지역입니다. 삿포로역 기준으로 차로 1시간 거리밖에 안되므로 삿포로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갑니다. 조잔케이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다 이쁜곳입니다. 아래 한국어 홈페이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계절은 가을 단풍시즌과 겨울 설경시즌입니다. 물론 이때는 많이 비싸요~ 겨울에는 조잔케이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국제 스키장도 많이 갑니다. ▶삿포로 국제 스키장 홈페이지 【公式】札幌国際スキー場|北海道札幌市のスキー場 www.sapporo-kokusai.jp 스키타고 조잔케이온천에서 온천욕하고 저녁에 맛있는 음식 먹으면 천국입니다. ▶조잔케이온천 한국어 홈페이지 조잔케이 관광협회 공식 홈페이지 온천의 역사가 시작된 지150여년 시코쓰 도야 국립공원의.. 2024. 3. 25.
홋카이도 6월 2박 3일, 3박 4일, 4박 5일 추천 코스입니다. 안녕하세요. 홋카이도가 한국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 관광지역으로 선정되었는데요. 홋카이도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홋카이도중에 특히 삿포로는 정말 살기 좋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모두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봄에는 캠핑 및 골프, 여름에는 아름다운 자연,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설경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사람들 골프 및 스키, 등산, 낚시, 캠핑등 레저도 너무 잘 되어 있는 곳입니다. 이런 홋카이도를 여행하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6월 여행 추천 코스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내용이 좀 기니까 지루하더라도 끝까지 읽어주시면 정말로 고맙겠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코스는 2박 3일, 3박 4일, 4박 5일 정도로 나누어집니다. 물론 그 이상 여행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 2024. 3. 19.
[삿포로 맛집 탐방]야키토리 랭킹 2위 Toriyakikurumaya Sapporoten 鳥焼車屋 札幌店 갔습니다. 아직 눈이 있는 3월 중순에 삿포로에서 친하게 지내는 동생과 맛있는 야끼토리를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는 삿포로 타베로그 랭킹 1위 み月|MITSUKI를 가려고 했는데요. 원하는 시간대 예약이 불가능해서 2위인 鳥焼車屋 札幌店를 갔습니다. ☆삿포로 야키토리 랭킹 순위 ☆홈페이지는 아래 참고 하세요. https://kuruma-ya.co.jp/shop/toriyaki_sapporo 日本料理 車屋 » 鳥焼車屋札幌店 ご予約・お問い合わせ電話番号 TEL:011-512-9157 駐車場あり*1 個室あり 座敷あり 飲み放題あり*2 バリアフリー*3 ※1 ホテルの駐車場を、ご利用金額 ¥3,000以上で、2時間無料でご利用いただけ kuruma-ya.co.jp ☆ 예약은 타베로그 사이트 통해서 했습니다. https://tabelog... 2024. 3. 15.
2024년 홋카이도 삿포로 이자카야 랭킹 삿포로는 관광도시답게 이자카야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크게 비싼데와 싼데로 나누어지는데요. 비싼데는 1인당 만엔 정도 나오고 싼데는 1인당 3천엔 정도 나오는데도 있습니다. 비싼데는 당연히 술도 맛있고 안주도 맛있습니다. 저렴한데는 같은 홋카이도 클래식 맥주인데도 싱거워요. 음식도 큰 기대를 가지면 안됩니다. 그리고 대부분 노미호다이를 하는데가 많은데 술은 정말 저렴합니다. 노미호다이는 시간내 무제한으로 술을 드실 수가 있습니다.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가게를 가시는게 좋습니다. 술이 저렴한 대신에 안주가 별로거나 비쌀 수 있습니다. 최근에 아는 동생과 둘이서 한번 술을 먹으면 2만엔이 넘게 나오고 있습니다. 좀 좋은 이자카야 갔더니 1인당 만엔은 그냥 넘네요. ㅡㅡ;; 오늘도 만나려고 하는데 얼마.. 2024. 3. 14.
2024년 홋카이도 삿포로 초밥 랭킹 홋카이도는 다양한 음식들이 유명하지만 초밥도 유명한 지역입니다. 본토 사람들은 홋카이도 초밥을 먹으면 신선함에 놀랜다고 하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비싸요. 그래도 삿포로 여행가서 분위기 있는 가게에서 맛있는 일본술과 신선한 초밥을 드시고 싶은분들을 위해 홋카이도 삿포로 초밥 랭킹을 정리합니다. 기준은 일본 사람들 기준이라 한국분들이 먹기에는 비싸거나 별로일수도 있습니다. 꼭 리뷰를 참고해서 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가격은 정말 비쌉니다. 조심해서 드세요~ 예약 할 수 있는 가게들 랭킹입니다. 1위 ▶ 식당 : 다쓰토시 鮨処竜敏 ▶ 휴일 : 없음 ▶ 예약 가능 : https://tabelog.com/hokkaido/A0101/A010103/1002504/?cid=google_yoyaku ▶ 홈.. 2024. 3. 14.
2024년 홋카이도 삿포로 야키토리 랭킹 순위 일본를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야키토리입니다. 삿포로도 예외는 아닙니다. 야키토리는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특히 하이볼이나 생맥주랑 같이 먹으면 극락을 볼수 있는 음식입니다. 삿포로는 징기스칸, 수프카레, 미소라멘 등등이 유명하지만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 또는 가족 단위에 여행객이라면 야키토리 가게를 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저도 이자카야를 가면 항상 야키토리 모듬을 주문하지만 제가 가는 이자카야는 저렴한데라 솔직히 대단하게 맛있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나마 가성비가 좋은곳은 쿠시도리입니다. https://kushidori.com/ 串鳥 kushidori.com 쿠시도리는 종류도 많고 기본적으로 괜찮은곳이지만 최고라고 이야기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걸그룹 혜리님 유튜브.. 2024. 3. 14.
저렴한 홋카이도 3월 3박 4일 추천 코스 및 교통, 맛집, 숙박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은 정말로 홋카이도 항공권이 비쌌습니다. 성수기인 1월 2월은 100만원까지도 올라갔습니다. 코로나 전만해도 50만원 이하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했거든요. 다행인게 3월은 현재 항공권 및 호텔이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홋카이도는 11월 중순부터 4월초까지는 눈이 내리는 지역이였습니다. 그런데 요새는 12월부터 3월 중순까지만 눈이 내리고 있네요. 3월은 아직 눈을 볼 수 있는 지역이 홋카이도입니다. 3월 초에 가셔도 아름다운 설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씨 예보를 보면 3월 초에도 눈이 내리네요. ★홋카이도 날씨 정보 https://tenki.jp/week/ 삿포로 시내는 아직 눈이 많이 쌓여 있습니다. 설경을 보고 싶으신분들은 홋카이도 3월 여행도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성수기때보다 반.. 2024. 2. 29.
송영 가능한 홋카이도 조잔케이온천, 노보리베츠온천 료칸 정보입니다. 홋카이도는 유명한 온천지역이 많습니다. 조잔케이온천, 노보리베츠온천, 도야코온천, 시코츠코온천, 아칸코온천, 시로가네온천, 소운교 온천 기타 등등 온천지역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 한국 관광객분들이 많이 가시는 조잔케이온천과 노보리베츠온천 송영 버스가 가능한 료칸등을 정리했습니다. 왜 이런 정보를 알려드리냐면 온천 가는 교통편이 불편해서 그렇습니다. 조잔케이온천은 삿포로외곽에 위치한 온천으로 시내버스가 있기는 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짐을 가지고 가기에는 상당히 피곤합니다. 1시간 거리인데 서서 가면 허리 부러집니다. 조잔케이온천에서 숙박을 하시는분들은 숙박하시는 료칸 송영버스를 미리 예약해서 가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니시면 갓파라이너 버스를 예약하고 가세요. 노보리베츠온천도 직영버스가 있기는 하는데.. 2024. 2. 26.
2024년 삿포로 호텔 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기에 삿포로에 새로운 호텔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 이유가 코로나 전에 워낙 삿포로에 관광객들이 많이 와서 땅만 생기기면 호텔을 짓기 시작했고 지금도 새로운 호텔들을 짓고 있습니다. 그래서 깨끗하고 좋은 호텔들이 삿포로에는 많습니다. 아쉬운건 조잔케이, 도야코, 노보리베츠 곳에 새로운 온천료칸들은 많이 늘지 않았다는게 좀 아쉽네요. 홋카이도 제 1의 도시 삿포로에서 가장 많은 숙박을 하기때문에 새로운 호텔과 구글평점이 높은 호텔들을 구역별로 정리했으니 참고 하세요. 삿포로 시내 호텔은 크게 삿포로역, 오도리역, 스스키노역, 나카지마코엔역 4구역으로 나누어집니다. 삿포로역은 기차를 탈 수 있기때문에 교통은 편하지만 맛집이나 유흥가인 스스키노까지 가려면 도보로 20분 정도 걸어가야 합니.. 2024. 2. 26.
삿포로 추천 이자카야 Sakagura Sapporokitaguchiten 술은 무제한으로~ 예약도 쉽게~ 일본 여행하면서 가장 힘들어 하시는게 식당 예약이나 술집 예약입니다. 특히 삿포로 시내는 미리 예약을 안하면 웨이팅을 길게 하거나 아에 못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나 자리가 있어서 들어가보면 음식이 맛이 없거나 비싼 경우가 많죠. 삿포로 현지 사람들도 보통 예약을 하고 가지 그냥 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술 그리고 친절한 가게를 가고 싶다면 삿포로역 근처 이자카야 Sakagura Sapporokitaguchiten를 추천합니다. 위치는 삿포로역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https://maps.app.goo.gl/pkw6wCqUd4wZwe8e7 Sakagura Sapporokitaguchiten · 5 Chome-8-1 Kita 7 Jonishi, Kita Ward, Sapporo,.. 2024. 2. 20.
저렴한 3월 일본 삿포로 항공 및 호텔 가격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홋카이도 2월도 슬슬 끝나가네요. 이번 겨울에는 홋카이도 예전과 다르게 항공권이나 호텔이 정말 비쌌습니다. 왕복 항공권이 100만원까지도 올랐으닌까요. 홋카이도 가고 싶어도 너무 비싸서 못 가시는 분들은 3월에 삿포로 가시는 것도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문제는 3월이면 이제 슬슬 눈이 녹아 없어지는 시기입니다. 예전에는 3월에도 폭설이 내리거나 눈은 항상 많았는데요. 온난화때문에 그런지 예전보다 한달 정도 빨리 눈이 녹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3월에는 저렴하게 삿포로 여행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홋카이도 4월은 정말 비수기입니다. 4월에 가시느니 3월 또는 5월 이후에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항공권을 알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개가 있습니다. 트립닷컴 https://kr.. 2024. 2. 19.
2024년 삿포로 라멘 랭킹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2024년 삿포로 라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1위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치겐이네요. 이치겐은 신치토세공항 국내선에도 분점이 있는데요. 라멘 상점 거리 가시면 줄이 엄청나게 서 있는 가게가 하나 있습니다. 거기가 이치겐이에요. 새우탕 업그레이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점은 삿포로에 있는데요. 근처에는 고조겐, 신겐 등 유명한 라멘집들이 모여 있습니다. 2위가 신겐인데... 예전에 정말 저도 좋아하는 가게였지만 작년에 한번 가서 먹었을때는 그렇게 또 대단하게 맛있다고 생각지가 않았네요. 신겐은 차항이 유명한데... 이것도 호불호가 있는듯! 3위는 스미래인데... 여기 본점이 저희 동네에 있어서 몇번 가보긴 했거든요. 개인적인 취향은 아닙니다. 하지만 정통 삿포로 미소라멘을 먹고 싶다면 드셔보세.. 2024. 2. 13.
2024년 삿포로 수프카레 랭킹 순위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홋카이도 먹거리 하면 초밥, 털게, 징기스칸, 미소라멘, 수프카레, 부타동 등이 있습니다. 일본 사람들도 삿포로 가면 꼭 먹는 음식입니다. 수프카레는 본토쪽에서 많이 먹지는 않지만 홋카이도에서는 유명한 음식인데요. 카레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고 해도 수프카레는 꼭 한번 드셔보시는게 좋습니다. 2024년 일본 사람들 기준 삿포로 수프카레 랭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년 랭킹을 정리하고 있지만 이놈에 가라쿠는 항상 1위네요. 어제는 마트 갔더니 가라쿠과자도 팔더라고요... 대단한 가라쿠입니다. 일단 정리해 드릴테니 참고해서 드시고요. 대부분 예약은 안됩니다.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1위 ▶ 식당 : 수프카레 가라쿠 ▶ 휴일 : 없음 ▶ 예약 가능 : 불가 ▶ 홈페이지 : https://s-garaku.com/.. 2024. 2. 12.
2024년 홋카이도 삿포로 징기스칸(양고기)랭킹 순위입니다. 전화 및 인터넷 예약 방법도 첨부 안녕하세요. 홋카이도는 징기스칸이 정말 유명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소고기보다 좋아하는게 징기스칸입니다. 양고기는 냄새나서 못 먹는다는분들은 싸구려 양고기를 드셔서 그렇습니다. 맛있는 양고기는 냄새도 안나고 소고기보다 맛있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예약 가능한 가게도 있네요. 그리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대부분 가게가 환기가 잘 안됩니다. 일본은 야끼니꾸 먹을때 환기가 안되는 가게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본 사람들은 그걸 컨플레인 걸지 않습니다. 한국 분들도 환기 안된다고 댓글에 안좋게 쓰지 말아주세요. 환기 안되는거 싫어하시면 그냥 체인점 같은데 가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 아래 순위는 일본 사람 기준 랭킹입니다. 1위 ▶ 식당 : 다르마 だるま ▶ 휴일 : 없음 /.. 2024. 2. 8.
2024년 홋카이도 비에이 맛집 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홋카이도러브입니다. 2024년 홋카이도 비에이 맛집 정보입니다. 비에이로 여행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식당 : 준페이 じゅんぺい ▶ 영업 시간 : 오전 11:00~오후 3:00 ▶ 휴일 : 매주 월요일 및 임시휴일 ▶ 홈페이지 : https://youshokutocafejyunpei.com/index.html ▶ 구글맵 위치 및 리뷰 : https://maps.app.goo.gl/n1H9zxtrMsmxDnoGA 아마 홋카이도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준페이를 한번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정말로 유명한 곳입니다. 미슐랭가이드로 선정되기도 하고 김연아 선수가 가서 먹기도 했던 비에이 최고 맛집입니다. 메뉴는 에비동(새우튀김덮밥)이 유명합니다. 새우를 못 드시는 분들은 돈까스 및 다른 메뉴들도 있으.. 2024. 1. 30.
홋카이도 맛집 인터넷 예약 사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한국분들이 홋카이도 가면 가장 어려운게 식사하는 겁니다. 삿포로 또는 스스키노, 오타루는 예약을 안하면 밥먹기가 정말 힘듭니다. 일본어도 할 수 없는 분들은 더욱 힘들죠. 그래서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 홋또페퍼 https://www.hotpepper.jp/SA41/ 北海道のグルメ・レストラン予約 | ホットペッパーグルメ ボタンをおして気に入ったお店を検討リストへ保存しておくことが出来ます。 www.hotpepper.jp -타베로그 https://tabelog.com/ グルメ・レストランガイド 全国にあるレストラン855,084件を一般ユーザーの口コミをもとに集計した様々なグルメランキングから探すことができます。美味しいレストランや、人気のレストランが簡単に見つかります! tabelog.com .. 2023. 12. 7.
홋카이도 삿포로 조잔케이온천에서 아침일찍 출발하는 버스 정보 홋카이도 삿포로에 위치하고 있는 조잔케이온천은 가을에 단풍 겨울에는 설경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삿포로역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온천입니다. https://jozankei.jp/kr/ 조잔케이 관광협회 공식 홈페이지 온천의 역사가 시작된 지150여년 시코쓰 도야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계곡에 자리하는 온천지 삿포로 중심부에서 자동차로 약 1시간. 1866년에 온천의 역사가 시작되어 지금까지155여년 동안. 풍부 jozankei.jp 조잔케이온천에서 공항까지 가는 직행 버스가 없으므로 공항으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삿포로역까지 가서 다시 기차를 타고 공항까지 가야 하는데요.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아침 일찍 출발해야 합니다. 그래서 아침에 출발하는 버스 시간표를 안내 드릴테니 참고 하세요. [탑승 장소.. 2023. 11. 13.
홋카이도 삿포로 남녀혼탕이 가능한 료칸 정보입니다. 일본 여행을 하시는 연인이라고 하면 남녀 혼탕 온천을 즐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역시 결혼전에 눈 내리는 날 와이프랑 오타루 후루카와 료칸에서 즐겼던 혼탕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일단 삿포로 시내에는 이제 혼탕이 가능한 곳은 없습니다. 혼탕을 하시려면 혼탕이 가능한 곳을 가셔야 할텐데요. 삿포로는 조잔케이 온천 지역이 있습니다. 일단 거기를 가시면 숙박 또는 대여로 혼탕이 가능합니다. [숙박이 필요한 혼탕] 定山渓 ゆらく草庵 https://www.hotespa.net/hotels/yurakusoan/?utm_source=google&utm_medium=gbp&utm_campaign=gbpurl 定山渓 ゆらく草庵【公式】 | 共立リゾート 【2022年11月3日オープン】札幌中心部から車.. 2023. 11. 13.
가성비 굿 홋카이도 신치토세 골프장을 갔습니다. 삿포로 친한 동생과 가성비가 가장 좋은 홋카이도 신치토세 골프장을 갔습니다. 신치토세 골프장은 삿포로역을 기준으로 70분 거리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https://maps.app.goo.gl/W9Pud4YwGEs7ujKP7 Shinchitose Country Club · 1392 Kyowa, Chitose, Hokkaido 066-0005 일본 ★★★★☆ · 골프장 www.google.co.kr https://booking.pacificgolf.co.jp/guide/14.html 新千歳カントリークラブ(北海道) 【公式】ゴルフ場予約サイト|PGM COURSE GUIDEコースの特徴 白樺と唐松でセパレートされ、高度な技術が求められるタフなハマナスコース。正確なショットが要求される戦略性の高いホロカコース。北海道の雄大な自然林に.. 2023. 11. 10.
삿포로에서 최고의 설렁탕 맛집을 갔습니다. 와이프랑 삿포로에서 가장 맛있는 설렁탕집 산카테이를 갔습니다. https://maps.app.goo.gl/BDCzCwxxoadUmgge7 산카테이 · 4 Chome-3-35 Chuo 1 Jo, Shiroishi Ward, Sapporo, Hokkaido 003-0011 일본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kr http://sapporo-sankatei.com/ 札幌で焼肉 和牛を堪能|さんか亭|公式サイト 宴会用から焼肉、一品料理までこだわりの食材をふんだんに使用した本格的なメニューで、皆さまのお越し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また、ワインなどのドリンクも豊富に取り揃えております sapporo-sankatei.com 산카테이는 야끼니꾸 전문점인데 한국 음식도 여러가지를 팝니다. 자주 가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2023. 11. 10.
홋카이도 삿포로 클라크 골프클럽을 갔다 왔습니다. クラークカントリークラブ 홋카이도도 이번주말부터 밤에 눈이 내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추워지기 전에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삿포로 클라크 골프클럽을 갔다 왔습니다. 클라크 골프클럽은 삿포로역 기준으로 1시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https://maps.app.goo.gl/FGHPCeD2PPTKasAQA 클라크 골프클럽 · 113 Mishima, Kitahiroshima, Hokkaido 061-1266 일본 ★★★★☆ · 골프장 www.google.co.kr https://www.clark-cc.jp/ クラークカントリークラブ – Clark Country Club 11月に入りましたが暖かい日が続いております。 この先2週間の天気予報では、変わりやすい天候で気温は高め平地での雪はないとの事です。 予報が良い事も有り、例年以上にご予約を頂い ww.. 2023. 11. 10.
탑승 장소가 새로워진 삿포로 출발 조잔케이온천 가는 방법입니다. ★홋카이도 후라노, 비에이 일일투어 버스(준페이 자동 예약) 예약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 삿포로베이스캠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삿포로베이스 캠프 여행사는 일본 홋카이도 현지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2023년 10월부터 삿포로역 버스터미널이 신칸센 공사로 폐쇄되었습니다. 그래서 티켓을 어디서 사서 어디서 탑승해야 할지 잘 모르는 분들에게 설명을 드릴려고 직접 표를 사서 탑승하고 조잔케이 온천을 보고 왔습니다. 사실 전 차가 있어서 조잔케이는 그냥 차로 가는데... 개인적으로 궁금하기도 하고요. 날씨도 좋고 단풍 시기라 아는 동생하고 둘이서 갔다 왔습니다. 참고로 조잔케이 온천은 삿포로시에 속한 온천으로.. 2023. 10. 28.
삿포로 초밥은 무조건 토리톤을 가세요. 回転寿しトリトン 금일(2023년 10월 25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랑 와이프가 좋아하는 가성비 최고의 회전초밥집 토리톤을 갔습니다. https://toriton-kita1.jp/ 回転寿し トリトン 北海道のオホーツク・北見生まれの回転寿しトリトンのブランドサイト。新鮮さ・品質にこだわった「最高に旨い一貫」をぜひご堪能ください。 toriton-kita1.jp 토리톤을 홋카이도 넘버원 회전초밥집입니다. 삿포로 사람들이 가성비로 자주 가는 곳인데요. 체인점이라 여러군데가 있는데 저희 동네(히라기시) 토리톤 가려다가 아무래도 한국 분들이 가기 편한 삿포로역쪽 토리톤(코우세이점)을 갔습니다. 삿포로역에서 걸어서 갈수도 있고 택시로 가면 10분 이내에 도착하는 곳입니다. https://maps.app.goo.gl/Tc7kYTDAgoEQBPX.. 2023. 10. 25.
홋카이도 삿포로 골프장 Sapporo Regent Golf Club를 갔습니다. 화창한 가을 홋카이도 삿포로 리젠트 골프장을 갔습니다. 리젠트 골프장은 삿포로역 기준으로 5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코스는 중상급으로 괜찮은데... 클럽하우스가 조금 오래되서 아쉽습니다. https://www.sapporo-regent.jp/ 札幌リージェントゴルフ倶楽部 | 札幌と新千歳空港のほぼ中央にある北海道の大自然を満喫で 札幌と新千歳空港のほぼ中央にある北海道の大自然を満喫できるゴルフ場 www.sapporo-regent.jp 여기는 삿포로 아는 형님이 회원권이 있어서 몇번 가본데인데. 오늘은 친구가 여기를 가 본적이 없다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현지 삿포로 주민 기준 인터넷으로 8,700엔 정도 합니다. 시즌에 따라서 좀 다르기는 한데 평일 홋카이도 골프장 치고는 그렇게 싼 곳은 아닙니다.. 2023. 10. 24.
온천이 좋은 홋카이도 샤토레제 골프장을 갔다 왔습니다. 10월 18일에 삿포로 사는 친한 동생과 샤토레제 골프장을 갔다 왔습니다. 친한 동생은 삿포로에서 골프 여행을 전담하는 친구인데 너무 바쁘다 보니 정작 본인이 골프 칠 시간이 없었다고 지금 가을에 시간이 비어서 같이 골프를 치자고 하네요. 사실 오늘도 골프를 같이 치러 갈 예정이였는데 비가 와서 못갔습니다. 사람들이 오해하는게 여행업 하면 여행도 많이 다니고 골프도 많이 칠거 같지만 정작 바빠서 못합니다. 홋카이도는 여름하고 겨울이 성수기이기 때문에 이 기간에는 하루도 못쉬고 일만하고 있답니다. ㅜㅜ 그래서 봄하고 가을 조금 한가할 때 최대한 많이 놀려고 하는데요. 저는 지금 매주 골프를 치고 있습니다. ^^ 이때 놀아야 해요. 샤토레제 골프장은 삿포로역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이와미자.. 2023. 10. 20.
홋카이도 삿포로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테이네 골프장을 갔습니다. 골프 치기가 가장 좋은 화창한 가을에~ 좋아하는 형님과 둘이서 삿포로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테이네 골프장을 갔습니다. 테이네 골프장은 삿포로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https://golf.sapporo-teine.com/ 北海道札幌市のゴルフ場 – 札幌テイネゴルフ倶楽部 新千歳空港から高速に乗れば、 1時間で札幌テイネゴルフ倶楽部に到着! 札幌中心部から40分でコースに到着! 道内、道外ゴルファーにとって 全てが揃ったゴルフ場、 それが札幌テイネゴ golf.sapporo-teine.com 산위에 있어서 경치가 정말 좋습니다. 2주전에 제가 갈때는 요금은 8천엔 정도 중식 포함해서 그 정도였는데 지금 홈페이지 보니까 평일 15,400엔 주말 20,500엔이네요. 가격이 올랐네요. 일단 골프장은 중상 정도 .. 2023. 10. 17.
단풍이 아름다운 홋카이도 삿포로 조잔케이 온천에서 맛집을 가다~ 2023년 10월 16일 홋카이도는 이제 단풍 시기입니다.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곳은 소운쿄지만 거기는 편도로 3시간 걸리기 때문에 숙박을 해야 하는 곳입니다. 지금이 가장 핫한 시기라 숙박 요금도 너무 비싸서 일단 삿포로에서 가장 가까운 조잔케이 온천을 와이프랑 단풍 구경 갔습니다. 일단 조잔케이 댐쪽에 단풍이 유명해서 먼저 갔는데 차로는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삿포로 조잔케이 호헤이교 댐 홈페이지 https://www.houheikyou.jp/ 豊平峡ダム 豊平峡は、豊平川の治水である豊平峡ダムを中心に湖と緑が織りなす雄大な自然の景観美あふれる、札幌有数のレジャー・スポットです。 www.houheikyou.jp 댐 근처에는 한국 분들이 당일치기 온천으로 많이 가시는 호헤이교 온천이 있습니다. https://hoh.. 2023. 10. 17.
삿포로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저렴한 이자카야 엔과 스스키노 밤거리 삿포로에 좋아하는 동생들과 술 한잔 마시러 스스키노를 갔습니다. 이제 비수기라 그런지 관광객이 좀 뜸하더라고요. 여름에는 너무 관광객이 많아서 식당 가기도 힘들었는데 요새는 갈만 합니다. 삿포로 스스키노를 대표하는 닛카상~ 오른쪽에는 새롭게 생긴 호텔입니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습니다. ^^ 위스키 좋아한다면 꼭 가보세요. 야마자키도 있습니다. 스스키노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바로 밑에는 쇼핑천국 메가돈키호테~ 무조건 가야 하는 곳이죠~ 오늘 만나는 장소 엔~ 炭火居酒屋 炎 すすきの アーバンビル店 위치는 스스키노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https://maps.app.goo.gl/nDxyvKqdmsKLPC7y5 炭火居酒屋 炎 すすきの アーバンビル店 · 日本、〒060-0063 北海道.. 2023. 10. 13.
홋카이도 인기많은 골프장 싼파크 삿포로 골프클럽을 갔다 왔습니다. 홋카이도는 가을 현재 골프치기가 너무 좋습니다. 낮 기온은 20도로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너무 좋네요. 삿포로에서 좋아하는 형님이랑 둘이서 골프를 치러 갔습니다. 골프 장소는 한국 분들도 많이 가시는 삿포로 싼파크 골프클럽입니다. 여기는 삿포로역 기준으로 50분 거리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 홈페이지 https://booking.pacificgolf.co.jp/guide/12.html サンパーク札幌ゴルフコース(北海道) 【公式】ゴルフ場予約サイト|PGM COURSE GUIDEコースの特徴 フラットで雄大なコースがパノラマとなって広がる27ホール。それぞれのコースがバラエティに富み、フラットな大地に大小の池をふんだんにレイアウトした戦略的な booking.pacificgolf.co.jp 티업 시간은 12시 22분이였습니다... 2023.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