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R기차 버스 정보

홋카이도(북해도) 겨울 12월, 1월, 2월 일일투어 버스 상품 (오타루,비에이,삿포로)

by Hokkaido Love 2017. 10. 24.

삿포로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다들 겨울 타이어로 교체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작년보다 조금 빨리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11월부터 여행 오시는 분들은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홋카이도 겨울 여행에 대한 문의 글을 보다 보면...
비에이 가는 방법에 대해 문의가 가장 많은 거 같습니다.
비에이까지 가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삿포로역에서 기차 타고 아사히카와 역에서 환승한 다음 가면 되거든요.

다만, 비에이 역에 가서가 문제입니다.
비에이 역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놀라는 게 역이 너무 작아서 놀랍니다.
철도원이라는 영화를 보면 후라노 배경에 작은 역이 나오는데
그 역보다는 크지만 역시나 시골이라 역이 작습니다.
역이 작다는 건... 사람들이 그리 많이 이용을 안 한다는 거겠죠.
사람이 없다는 건 교통 편이 많지 않다는 거....

한 마디로 비에이 역에 가서 주변 관광지를 가는 방법이 너무 어렵습니다.
돈이 많으신 분들은 택시로 다니셔도 되겠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걸어서 구경을 하셔야 합니다.

비에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패치워크(켄과 메리의 나무, 세븐스타 나무)와 아오이케(청의연못), 흰 수염폭포 등이 있는데... 패치워크만 하더라도 걸어서 구경하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여름에는 자전거라도 빌려서 구경하지만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 자전거로는 절대 구경 못합니다.
언덕이 있기 때문입니다.

청의 연못은 차로 30분 거리입니다. 걸어서 절대 못 갑니다. 버스편이 있기 하는데 자주 없습니다.
홋카이도 관광지에 문제점은 한 마디로 교통 편이 안 좋다는 겁니다.
그래서, 차로 여행을 하거나 일일투어 버스가 잘 되어 있습니다.

일본 CHUO 버스에서 운행하는 일일투어가 있고 한국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일일투어버스가 있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설명하는 거 외에도 HOT 버스라든지 다른 여행사 상품도 있습니다.
홋카이도 자유여행을 하실 때는 중간에 이런 일일투어 버스를 이용하시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N코스 상세 정보 클릭

여기까지가 일본 CHUO버스 일일투어 정보입니다. 오전, 오후, 종일, 야경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자유여행하실 때 참고하시고 여행하시면 좋습니다.
홋카이도 겨울은 눈 때문에 여행하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이런 투어로 여행하시면 편하게 여행 가능합니다.
아래 코스는 츄오버스에 없는 비에이 및 노보리베츠, 도야코 일일투어 정보입니다.

홋카이도 설경을 볼 수 있는 비에이 일일투어입니다. 아름다운 흰 수염폭포와 비에이 설경을 보실 수 있는 일이투어입니다.
★비에이 일일투어 상세보기

아름다운 도야코 설경과 지옥계곡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 유황온천을 체험할 수 있는 일일투어입니다.
★도야코&노보리베츠 온천 일일투어 상세보기


홋카이도는 위 일일투어외에도 찾아보면 여러 일일투어가 있습니다. 아직은 이르지만 유빙일일투어도 있고 얼음낚시 일일투어도 있습니다. 홋카이도 겨울 여행은 정말 쉽지 않지만 아름다운 설경을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홋카이도 여행 오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