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추천투어

5,300엔으로 즐기는 오타루 베이스토리 투어

by Hokkaido Love 2017. 1. 13.
영어,중국어,한국어 3개국어의 다언어 안내시스템을 탑재한 버스로서, 오타루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일본어는 관광가이드가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 관광지식과 더불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므로, 외국인 관광객 여러분은 물론 일본인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오타루를 발견할수 있는 코스입니다.


삿포로 시내 2개호텔(삿포로 파크호텔・삿포로 그랜드호텔)과 삿포로역앞에서 승차가 가능해 더욱 편리해진 다언어안내시스템이 탑재된 오타루 당일치기 투어입니다.
홋카이도에 살고있는 외국인의 시점으로 들려주는 음성안내 시스템을 통한 안내는 뛰어난 유머로 즐거움을 충족시켜드릴 것입니다. 헤드폰으로 들려오는 외국어 안내로 보다 실제감 넘치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 니다. 일본어안내는 관광가이드가 직접 안내해드리기 때문에 일본관광객들에게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삿포로 파크호텔(지하철 나카지마공원역 근처)와 삿포로 그랜드호텔(지하철 오도리공원 옆)에서 플래카드를 들고 어시스턴트가 호텔 프론트앞에서 접수를 받기 때문에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는 삿포로역앞을 출발하여 홋카이도대학 앞을 지나, 고속도 로를 타고 오타루로 직행합니다. 고속도로를 타고 가시다보면 도중에 차창밑으로 이시카리만이 보입니다.
오타루에 도착하시면 먼저 오타루시의 역사적 건조물인「구홋카이도 은행 본점・오타루 바인」.구홋카이도 은행 본점을 점포로 이용한「와인숍 오타루바인」에서는 와인을 시음 하실수 있습니다. 시음후에는 오타루운하 주변을 자유롭게 산책하시게 됩니다. 자유산책후에는 그랜드파크오타루에서 뷔페요리를 드시게 됩니다. 양식・중식・디저트뷔페를 맘껏 드시며 즐기시기 바랍니다.
중식후에는 다나카 주조에서 공장견학및 시음을 하신뒤 「기타이치가라스」,「오르골 당」주변을 자유롭게 산책합니다. 다이쇼시대의 로망을 느끼게 해주는 서양식 건물의 「기타이치가라스」와 유명한 스위트명과점이 줄지어 영업하고있는「기타이치가라스」 주변에서 쇼핑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삿포로 발착 외에도 오타루 발착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오타루에서 숙박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해드립니다.


신청 홈페이지 : http://teikan.chuo-bus.co.jp/ko/course/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