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여행

[8월 16일] 홋카이도 비에이 패치워크, 청의 연못, 비에이역, 팜도미타 풍경사진

by Hokkaido Love 2019. 8. 17.

8월 16일 홋카이도 비에이를 갔다 왔습니다.
태풍 영향으로 삿포로는 아침부터 비가 와서 비에이를 가는데 좀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가서 보니까 최고의 날씨였습니다.
8월 중순 날씨 좋은 날 비에이 풍경 사진을 감상하세요.

비에이 패치워크 세븐스타 나무 풍경 사진입니다.
삿포로와는 다르게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세븐스타 나무입니다.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한일 관계 때문인지 한국 관광객이 그렇게 많이 보이지는 않네요.

마일드세븐 언덕입니다.

켄과 메리의 나무입니다.

메밀 밭입니다.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삿포로는 태풍 때문에 하루 종일 비 왔다고 하는데...

비에이 역 풍경 사진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비에이역입니다.

사계채의 언덕입니다.

청의 연못 사진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이쁘게 나왔네요.

팜도미타에서는 날씨가 안 좋아서 사진이 이쁘지가 않네요.
그리고 라벤더도 그다지...

확실히 관광객은 많이 줄었습니다.
태풍 때문에 걱정했는데요. 
날씨는 좋아서 다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