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여행

2023년 홋카이도 시코츠코, 도야코 1일 투어 상품 안내입니다.

by Hokkaido Love 2023. 4. 17.

이 투어는 홋카이도 삿포로 츄오버스 회사 상품입니다.

하루동안 도야코와 시코츠코를 관광하는 상품입니다.

삿포로 베이스캠프와는 상관이 없는 상품이며, 홋카이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만 알려드립니다.

가격은 그리 싸지는 않고요. 노보리베츠를 가지 않기 때문에 좀 애매한 상품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투어 설명]

여행사 : 삿포로 츄오버스

금액 : 1인당 8,600엔

코스 : 삿포로 출발 > 도야코 > 시코츠코 > 삿포로 도착

에약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https://teikan.chuo-bus.co.jp/ko/course/311

아름다운 물이 넘쳐 흐르는 신비로운 호수 '시코쓰호'와 자연으로 둘러싸인 도야호와 함께 세계 지오파크로 인정받은 우스산을 하루만에 견학하는 코스!

「시코쓰호」는 물이 깨끗하여 물의 투명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호수 위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시코쓰호 관광선」에도 승선하실 수 있습니다.

도야호는 약 10만년 전에 화산분화로 인하여 생겨난 칼데라호입니다. 지금은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많은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중식은 도야호 호숫가에 위치한 도야호 만세각(5/20·6/13·6/20·6/24·6/25 와카사이모 본점)에서 드시게 됩니다.

도야호를 출발 하신 후에는 2009년 8월에 일본 내에서는 최초로 세계 지오파크로 인정받은 우스산으로 향합니다. 세계지오파크는 자연관찰도로, 해설 간판, 가이드 등과 함께 지구를 즐기는 자연공원입니다. 유네스코가 지원하고 세계 지오파크네트워크가 인정하여, 세계18개국에 58곳에 세계 지오파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59번째로 세계 지오파크에 등록된 도야 우스산 지오파크의 로프웨이에 탑승하신 후 견학을 즐기시게 됩니다.

하루에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호수 두곳을 모두 견학하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참고로 다른 나라 사람들과 같이 타며 한국인 가이드는 없습니다. 투어 설명은 이어폰으로 한국어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8206776613

 

[쥰페이 무조건 예약/웨이팅 NO 바로식사 가능] 2023년 후라노/비에이 일일 버스투어 : 삿포로베이

홋카이도 후라노 비에이 일일 버스투어입니다. 더 이상 쥰페이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예약하시고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 하세요. 예약하신 모든 분 쥰페이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없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