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여행

2023년 7,8월에 떠나는 3박 4일 홋카이도 여행 추천 코스입니다.

by Hokkaido Love 2023. 4. 21.

위 사진은 8월 중순 비에이 사계체의 언덕(시카사이노오카)풍경 사진입니다.

팜도미타와 더불어 일일투어 버스 코스 중에 하나입니다.

홋카이도 7,8월은 관광객이 가장 많이 오는 시기입니다.

7월부터 8월까지는 삿포로 오도리공원에서 맥주 축제도 있고요.

다른 일본 지역보다 시원하기때문에 일본 사람들도 많이 가고요.

이번에는 문제가 7월 8월에 일본 고등학교 전국 체전이 홋카이도에서 열립니다.

35,000명이 온다고 하네요.... 와우 큰일입니다. 호텔 예약이 어려울 거 같습니다.

그리고 더 큰 문제는 중국 관광객이 몰려 옵니다.

원래 홋카이도는 관광객 방문 1위가 중국입니다. 그 다음에 동남아 한국은 3위입니다.

그런데 이번 겨울에는 중국 관광객 제한때문에 한국 분들이 가장 많이 방문을 하셨죠.

하지만 이번 2023년 여름에는 중국 사람들이 엄청 많이 홋카이도를 방문하기 때문에 호텔 예약이 상당히 힘들어질거 같습니다. 여름에 홋카이도 계획하시는 분들은 지금 빠르게 항공편 및 호텔 예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럼 홋카이도 7월 8월 3박 4일 추천 여행 코스를 간단하게 알려 드립니다.

1일차 신치토세 공항 > 삿포로

2일차 삿포로 관광 및 오타루 관광

3일차 후라노, 비에이 관광

4일차 삿포로 > 신치토세 공항 출국

이렇게 계획하시면 됩니다.

사실 여름에 3박 4일은 상당히 짧은 일정입니다.

조잔케이, 노보리베츠 같은 온천 지역은 포기해야 합니다.

삿포로, 오타루, 후라노, 비에이는 가장 중요한 핵심 관광지이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일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일차

신치토세 공항에서 삿포로로 이동 하시면 되는데요

7,8월은 공항이 엄청나게 붐빌겁니다.

왜냐하면 중국사람, 한국 사람, 동남아 사람, 일본 사람이 다 홋카이도에 가기 때문입니다.

더 문제는 한국 관광객중에 골프를 치러 많이 홋카이도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삿포로 현지 여행사들은 현재 3월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골프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삿포로는 한국 및 다른 나라에서 비해서 그나마 여름에 들 덥기 때문에 골프를 정말 많이 칩니다.

덥지 않은건 아닙니다. 당연히 여름이니까 더운데 습하지가 않기 때문에 그늘만 있어도 시원합니다.

여름에 홋카이도는 골프 인구가 엄청납니다.

일단 그래서 공항에서 버스 또는 기차로 이동 해야 하는데... 쉽지는 않을겁니다.

삿포로 호텔까지 이동해서 체크인 하시고 관광 하시면 됩니다.

7월을 대표하는 축제는 맥주 축제가 있는데요.

하는 시기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작년 기준 7월 22일~8월 17일까지 했습니다.

2일차

삿포로 관광하고 오타루 관광 하시면 됩니다. 아주 여유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충분히 관광을 할 수가 있습니다.

3일차

후라노, 비에이를 가셔야 하는데... 가는 방법은 버스, 기차, 렌터카, 일일투어 버스 이렇게 이용 하시면 됩니다.

그냥 후라노, 비에이는 일일투어 버스 이용 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멀고 관광지가 너무 많아서 그냥 투어 버스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비에이 맛집 쥰페이는 개인적으로 가신다면 웨이팅 지옥을 보실 겁니다.

4일차

이제 공항으로 이동해서 쇼핑하시고 출국 하시면 됩니다.

3박 4일 일정은 홋카이도 주요 관광지를 다 볼 수는 없지만 어차피 여행이란게 한번에 너무 많이 보면 피곤합니다.

그냥 마음 편하게 핵심 관광지만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8206776613

 

[쥰페이 무조건 예약/웨이팅 NO 바로식사 가능] 2023년 후라노/비에이 일일 버스투어 : 삿포로베이

홋카이도 후라노 비에이 일일 버스투어입니다. 더 이상 쥰페이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예약하시고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 하세요. 예약하신 모든 분 쥰페이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없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