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여행

2023년 7월 8월 홋카이도 5박 6일 추천 여행 코스입니다.

by Hokkaido Love 2023. 4. 21.

위 사진은 홋카이도 하코다에 야경 사진입니다. 출처는 하코다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하코다테는 세계 3대 야경으로 유명한 항구도시입니다.

개항지 중 하나로 역사적인 건물도 많이 있습니다.

오징어와 시오라멘이 유명하고 온천지역도 있습니다. ^^

보통 휴가를 5박 6일 정도 가시는 분들은 많이 없겠지만

만약에 6일정도 홋카이도에 여행 가시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일차 : 신치토세공항 > 삿포로

2일차 : 삿포로 오전관광 오타루 오후 관광

3일차 : 후라노, 비에이 투어

4일차 : 삿포로 > 하코다테 이동 관광 숙박

5일차 : 하코다테 > 노보리베츠온천 숙박

6일차 : 노보리베츠 > 신치토세 공항 출국

위 일정은 가장 심플한 패턴 여행이지만 하코다테때문에 조금 피고할 수도 있는 여행 코스입니다.

조금 자세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1일차는 제가 쓴 글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그냥 공항 도착해서 삿포로 이동 숙박 하시면 됩니다.

첫날은 편하게 쇼핑하고 맛있는 거 먹고 쉬시면 됩니다.

2일차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오타루 가서 구경하고 점심 먹고 삿포로 와서 쇼핑 및 관광 하시면 됩니다.

3일차도 후라노, 비에이 투어 버스 타고 가이드분 안내에 따라 갔다 오시면 됩니다.

4일차가 조금 문제입니다. 이제 삿포로에서 하코다테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 기차타고 가셔야 하고 시간은 2시 반정도 걸립니다. 일단 도착해서 점심 먹어도 체크인 시간이 안되기 때문에 호텔에 짐을 맡기고 오후 관광을 가시면 됩니다.

베이거리, 모토마치 거리, 고료카쿠 공원을 보시고 체크인 하시고 저녁 먹고 해질 무렵에 하코다테야마를 케이블 타고 가셔서 야경 보시고 오시면 됩니다. 상당히 피곤한 하루가 될겁니다.

5일차는 하코다테에서 노보리베츠로 이동하면 됩니다. 노보리베츠는 공항 가는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도착하면 점심 전이 되는데 호텔에 짐 맡기고 점심 먹고 다테지다이무라 민속촌 구경하고 지옥계곡 구경하시면 됩니다. 체크인 하시고 온천 하시고 맛있는 거 먹고 푹 쉬시면 됩니다.

6일차는 노보리베츠온천에서 공항까지 버스 또는 기차 타고 가시면 됩니다.

이정도 보시면 홋카이도에 3분 1정도 보시는 겁니다. 홋카이도는 엄청 넓은 곳입니다. 도야코, 시코츠코, 조잔케이온천, 니세코, 샤코탄, 오비히로, 쿠시로, 아칸코, 왓카나이, 아바시리 등등 다 보려면 한달정도 소요 되는 곳인데... 교통이 좋지 않으므로 그냥 기본 코스만 보시는 게 좋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자세히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쥰페이 무조건 예약/웨이팅 NO 바로식사 가능] 2023년 후라노/비에이 일일 버스투어 : 삿포로베이

홋카이도 후라노 비에이 일일 버스투어입니다. 더 이상 쥰페이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예약하시고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 하세요. 예약하신 모든 분 쥰페이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