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삿포로 물가를 알 수 있는 마트 탐방

by Hokkaido Love 2023. 6. 5.

주말에 와이프랑 자주 가는 삿포로 동네 마트를 갔습니다.

요새 정말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먹고 싶은 것들은 정말 많은데... 너무 다 비싸요.

특히 홋카이도는 야채가 정말 비싼거 같습니다.

수박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네요.

고구마도 하나에 268엔.... ㅡㅡ;;

감자는 그나마 조금 저렴하지만 그래도 5개들이 268엔입니다. 양파는 4개들이 한망에 268엔이네요.

오렌지는 4개에 435엔...

메론이네요. 홋카이도산은 아니라서 그나마 저렴한 편입니다. 1,383엔~

오이 하나가 52엔...

토마토 4개가 268엔~

방어회가 조금 저렴하기는 합니다. 300엔이 좀 안되네요.

연어는 많이 가격이 올랐습니다. 500엔 정도 하네요.

이제 삿포로 마트에서도 한국 식품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회모듬 한팩에 700~1,000엔 사이~

초밥은 1,000엔~ 조금 비싼 초밥입니다.

참치가 한팩에 700엔 정도 하네요~

요새 삿포로 마트에서는 한국 전복을 팝니다. 회용이라고 하는데 신기하네요

규탄입니다. 소혀닥~ 

한국식 불고기도 팝니다.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요~

개인적으로 꼭 사먹는 비비고 김치만두~

사람이 없네요~

삿포로 마트는 한국 이마트보다는 작습니다.

일본술에 회가 먹어서 한팩 샀습니다.

가격표를 보시면 알겠지만 물가가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우크라이나때문에 그런건지...이래저래 점점 살림살이가 빠듯하네요.

한국도 물가 많이 올랐죠??

 

※ 쥰페이 예약/후라노, 비에이 1일 투어 버스

 비에이 맛집

 삿포로 징기스칸 랭킹

 삿포로 수프카레 랭킹

 삿포로 라멘 랭킹

 삿포로 초밥 랭킹

 삿포로 미슐랭 랭킹

 삿포로 이자카야 랭킹

 삿포로 털게요리 랭킹

 오타루 초밥 랭킹

 오타루 미슐랭 초밥

 홋카이도 관광지 홈페이지

 홋카이도 항공편 검색 사이트

 홋카이도 항공편 정보

 홋카이도 신치토세 공항

 홋카이도 3박 4일 추천 코스

 홋카이도 4박 5일 추천 코스

 홋카이도 5박 6일 추천 코스

 삿포로 식당 예약 대행

 홋카이도 골프장 랭킹 및 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