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지정보

68회 삿포로 눈 축제를 갔다 왔습니다. 먹거리도 많고 정말 축제 분위기네요~

by Hokkaido Love 2017. 2. 10.

제68회 삿포로 눈 축제를 갔다 왔습니다.
날씨는 다행히 그리 춥지는 않았습니다.

우선 스스키노 역에서 조각 축제를 보고 오도리공원 눈 축제하는 곳으로 갔습니다.
스스키노역 얼음조각 축제는 따로 정리해서 올릴게요.
눈 축제만 해도 사진이 90장 정도 되어서...

낮과 밤이 다른 분위기 삿포로 눈 축제 현장

삿포로 눈 축제는 낮과 밤이 분위기가 달라서 시간 되시는 분은 따로따로 구경 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특히나 스스키노 얼음조각 축제는 밤에 가야 더 이쁩니다. 조명 때문에....

삿포로 눈 축제 정식 홈페이지 링크

사진을 보면서 또 설명을 드릴게요.

삿포로는 텔레비전 타워가 있는 1쵸메부터 시작됩니다. 오도리공원 지하철역에서 AURORA TOWN라고 써는 출구 쪽으로 나가시면 바로 텔레비전 타워가 보이실 겁니다.

저녁에는 스키 및 스노보드 점프쇼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얼음조각도 있습니다.

축제에 백미 먹을거리는 어딜 가나 있습니다. 가능하면 식사하고 가지 마세요. 여기서 하나하나씩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스케이트장도 있습니다. 어른과 아이들 모두 탈 수 있습니다. 유료고요 물론 스케이트 렌털 해 줍니다.

스케이트 이용료 어른 1,000엔 아이 500엔이네요.

화장실은 텔레비전 타워 1층 선물가게 안쪽에 있습니다. 축제 구경할 때 가능하면 화장실은 미리 갔다 오세요.

텔레비전 타워에서 오도리공원 눈 축제 보고 싶으신 분은 돈을 내고 올라가서 보셔도 됩니다.
어른 720엔이네요.

 

중간에 헌혈 차도 있습니다. 휴지 무료로 나누어줍니다.

홋카이도 오면 구운 옥수수는 꼭 드셔 보세요~

중간에 따뜻한 우유도 팝니다. 홋카이도 우유는 신선하기로 유명합니다.

축제 중간에 도로도 통제하네요.

작년에 홋카이도 니혼햄 파이터즈가 우승했습니다. 괴물투수 오타니도 포스터에 있습니다.

방송국에서도 촬영 준비하네요.

한국어로 설명된 조각품도 있습니다.

개인 참가자 눈 조각품들

아이들을 위한 얼음 미끄럼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타워즈~ 날씨가 흐려서 사진들이 다 흐리네요 에궁

각 나라 참가자들이 얼음조각을 만드는 곳도 있습니다.

끝~ 
보러 가시는 분들을 위해 너무 자세히 안 찍었습니다.
오후 3시에 갔는데 날씨가 흐려서 잘 안 찍혔네요.
오히려 해지고 밤에 가는 게 보는 것은 더 이쁠 수도 있습니다.

너무 급하게 구경하시지 말고 천천히 먹을 것도 먹으면서 구경하기를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축제를 도는 방향은 시계 반대 방향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고 길도 미끄러우니까 조심하세요.

 

즐거운 눈 축제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