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9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홋카이도 삿포로 스키장 정리입니다. 홋카이도는 스키 마니아에게는 천국입니다. 홋카이도 산이 보인다고 하면 근처에 스키장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삿포로에도 당일 치기로 갈 수 있는 스키장이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스키 장비 렌털도 가능하니 시간 내서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삿포로 모이와야마 스키장 모이와야마는 야경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보통 케이블카로 올라가서 삿포로 시내 야경을 보실 수 있지만, 스키장도 있어서 스키를 타면서 야경도 가능합니다. 장점은 삿포로 시내에서 가깝다는 점, 단점은 스키만 가능합니다. 스노보드는 안됩니다. 영업시간 : 평일 09:00 - 21:00 / 토, 일, 휴일 08:30 - 21:00 요금 정보 렌털 스키 요금 가는 방법 홈페이지 : http://www.rinyu.co.jp/module.. 2018. 1. 29.
홋카이도 하코다테 삿포로 또는 신치토세공항에서 가는 방법 홋카이도 하코다테는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야경 및 해산물이 유명한 관광지역입니다. 다만, 신치토세 공항 또는 삿포로에서 상당히 멀리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가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하코다테를 가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교통 편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신치토세 공항에서 가는 방법 신치토세 공항에서 가는 방법은 JR 기차와 비행기로 가능합니다. 비행기로 가는 방법은 저도 잘 모르기 때문에 패스하겠습니다. 기차를 타는 방법은 국내선 지하로 가시면 JR 기차역이 있습니다. 거기서 하코다테를 가는 기차표를 끊고 이동하면 됩니다. 문제는 하코다테 가는 기차가 많지 않으므로 시간을 잘 알아보시고 가셔야 합니다. 12시 정도에 도착하는 분들은 아래 시간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출발 시간은 12:21분이.. 2018. 1. 26.
홋카이도 지옥계곡 노보리베츠 맛집 가게 정보입니다. 꼭 한번 가 보세요. 홋카이도에는 지옥계곡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가 있습니다. 노보리베츠는 유황온천 지역으로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지역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관광 또는 온천을 즐기로 노보리베츠에 가시는데요. 문제는 가게들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맛집 또한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자유여행으로 노보리베츠를 가시는 분들을 위해 노보리베츠 가게들을 정리했습니다. 제가 가본 데도 있지만, 안 가본 데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노보리베츠 온천지역에는 아니고요. 노보리베츠 고속도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있는 와카사이모 레스토랑입니다. 와카사이모는 홋카이도에서 유명한 과자 체인점입니다. 1층에는 과자 및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고, 2층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소바 및 튀김,우동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고 맛도.. 2018. 1. 25.
홋카이도 하코다테 맛집 소개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홋카이도 하코다테는 세계 3대 야경으로 유명합니다. 한국 분들도 많이 가시는데요. 생각보다 맛 집들 정보가 많이 없는 거 같아서 맛 집들을 한번 정리했습니다. 제가 가본 곳도 있지만, 안 가본 데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세요~ 초밥집부터 성게, 카니센동, 회, 햄버거등 다양하게 정리했습니다. ★ 하코다테 스시 레스토랑 키하라(Kihara) 하코다테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유노카와 온천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쓰가루 해협이 보이는 좋은 위치에 가게가 있고요. 미슐랭 가이드 홋카이도 2012년 '비브 구르망(코스트 퍼포먼스가 높은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가게 자체는 고급 가게입니다. 재료 자체도 엄선된 재료만 사용하고 초밥 장인이 정성껏 만든다고 하네요.. 2018. 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