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지정보

가을에 가본 오타루 운하 및 상점거리 상세한 사진들~ 가게도 많이 바뀌었네요.

by Hokkaido Love 2017. 10. 23.

오타루는 정말 지겹게 갔다 왔지만... 사진은 좀 자세하게 찍은 게 아니라서 
휴일이라 시간을 내서 갔다 왔습니다. 
오타루 운하고 오르골당은 워낙 유명해서 다 아시겠지만
다른 가게들은 모르시는 거 사진을 한번 정리했습니다.

오타루 가시는 분들은 아래 할인쿠폰을 꼭 챙겨가세요.

★오타루 오르골당 할인쿠폰
★삿포로 드럭그 스토어(약국) 할인쿠폰

누구나 다 아시는 오르골당입니다. 지금 사진은 후문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계절에 따라 조금 변동됩니다.

총 3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정말 이쁜 오르골이 있습니다.

가을이고 평일 오전이라 사람은 별로 없더라고요. 여름에는 바글바글합니다.

오르골당 건물입니다.

오르골당 건너편에는 LeTAO가 있는데 아이스크림하고 치즈케이크가 유명한 곳입니다.

맛이 진합니다.

조금 있으면 할로윈이라 호박이 있네요.

LeTAO 건너편에는 오르골당2호점이 있습니다.

이놈이 상당히 유명한데 문제가 생크림이라 냉장보관 해야합니다.

옆에는 여러 가지 술을 파는 데가 있는데 유명한 사케는 상당히 비쌉니다. 안에 저렴한 술들도 있으니까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안주거리도 파네요.

가게 안에 가시면 여러 가지 술들이 있습니다.

오타루 지역 맥주입니다.

술가게를 지나면 키타카로라고 있습니다.

오까키라고 해서 일본 과자를 팔고 있습니다. 유명한 곳이니 한번 들어가 보세요.

파우무크~헨이라고 롤케이크 같은 겁니다. 이것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 옆에는 그 유명한 롯카테이가 있습니다. 방송에도 자주 나온 곳입니다.

슈크림 이게 유명합니다. 맛있으니까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롯카테이를 지나면 유리공예 가게가 있습니다. 3개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 내부가 크니까 한번 구경해보세요.

건너편에는 일본과자 센베이도 팔고 있네요.

평일이고 오전이라 관광객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일본 잡화를 파는 곳이니... 품질은 그냥 그렇지만 여러 가지 이쁜 것들을 파니까 한번 보세요.

저렴해서 선물용으로 좋긴 한데... 문제는 maid in china 가 많습니다.

건너편에는 LeTAO 초콜릿 가게가 있습니다. 맛있으니까 꼭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밖에서 직원이 시식도 권하고 있습니다. 무료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생초콜릿이라 맛있습니다.

또다시 LeTAO입니다. 오르골당 있는데 보다 큽니다. 2층에는 레스토랑도 있어서 가게에서 먹어볼 수도 있습니다.

다 맛있습니다. ^^

중간중간에 해산물도 팝니다. 안에는 해산물 및 여러 가지를 팔고 있으니까 
한번 구경해보세요. 시식도 가능합니다.

옥수수입니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홋카이도는 옥수수가 유명해서 관광지 어디 가나 볼 수가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후쿠즈시 초밥&카이센동 가게입니다. 유명한 연예인들이 간 맛 집입니다.
문제는 점심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어요.
그래서 예약하고 거리 구경하고 와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

배우 박용화 씨도 예전에 왔다 갔네요. 일본에서 정말 인기가 많았었는데... 에구

다른 유명 연예인도 찾는 가게입니다.

유명한 유리공예 키타치 베니치아관입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상당히 비싼 공예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촬영도 금지입니다. 2,3,5층은 유료 박물관인데... 시간 되시는 분들은 볼만하실 겁니다.

건너편에는 녹차 전문점이 있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을 파는데... 개인적으로 먹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이번에 새로 생긴 가게입니다. 반지 가게인 거 같은데 여자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방 전문점입니다.

가게는 작지만 이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정말 오랜된 건물은 커피전문점입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어가 보세요.

유리공예가게입니다. 배틀트립에 나왔던 곳입니다.

천천히 상점기를 지나서 끝에 가면 그 유명한 오타루 운하가 있습니다. 오타루는 운하는 사진빨로 유명합니다. 실제 보면 하도 실망을 많이 하지만... 사진은 잘 나온다는 거....

배를 탈 수도 있는데... 문제가 일본어로 설명하는 거라...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많이 타요. 운하를 돌고 바다 앞에 잠깐 나갔다 옵니다. 멀리 나가는 건 아닙니다. 바다 앞 역사적이 건물을 보여주고 설명해주는 코스입니다.

 

오타루 운하 대각선 건너편에는 데누키코지가 있는데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옆에 있습니다. 올라가시면 위에서 오타루 운하를 볼 수 있으니까 꼭 한번 올라가 보세요.

안에는 여러 가지 식당이 있습니다. 재밌어요.

나루토 치킨도 팔고 있는데 가게에서 먹을 수 없고요. 사 갈 수만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재밌는 곳입니다.

오타루 운하를 보고 다시 오르골당 방향 도로 쪽으로 걸어가면 화락쿠라고 하는 회전 초밥집이 보입니다. 여기는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항상 사람들이 줄 서서 먹더라고요. 분위기는 좋습니다.

그 옆에는 카마보코라는 오뎅공장이 있습니다. 여기는 무조건 들어가 보세요.

주차도 가능하고 안에서 먹으면 주차 할인도 해줍니다.

가게 안에는 오뎅도 하나씩 사 먹을 수 있고, 사갈 수도 있습니다. 판매점에는 옆에는 테이블이 있어 거기서 먹을 수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도 있으니까 여기 쓰시면 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공장이라 평일에는 오뎅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오뎅공장 앞에는 SAPPORO DRUG STORE가 있습니다. 약국이고 면세가 가능합니다.
삿포로 시내에도 많이 있는 전국 체인점입니다.
아래 링크한 쿠폰 보여주면 추가 할인되니까 한번 들러보세요. 
쿠폰은 전국 가능합니다. 다만 면세가 되는 곳만 사용 가능합니다.
★삿포로 드럭그 스토어 쿠폰

건너편에는 버스 주차장이 있습니다. 보통 단체관광으로 오시면 여기서 내려서 구경합니다.

이렇게 해서 오타루 운하 및 상점거리 사진을 설명했습니다.
오타루를 즐겁게 여행하는 방법은 가게 하나하나 다 들어가서 보시는 겁니다.
가게마다 안에 들어가시면 여러 가지를 팔기 때문에
보다 관심 있게 구경하시고 드신다고 하면 추억에 남는 오타루 여행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즐거운 북해도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