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정보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이라고 하면 여행중에 들리세요! 홋카이도 삿포로 마루야마에 있는 역사 30년를 자랑하는 커피점입니다.

by Hokkaido Love 2017. 1. 13.

홋카이도 여행을 하다보면 느끼한 음식이 질릴때가 있습니다. 김치와 고추장이 매일 먼저 생각나겠지만..

추운 홋카이도 겨울에 여유롭게 맛있는 커피 한잔이를 마시면 정말 행복하죠.

 

커피매니아들을 위해 추천하는 커피점이 있습니다. 홋카이도에서 가장 부자동네 마루야마에 위치한

사카시타 미야코시야 커피 본점입니다.

 

자유여행 하시다가 맛있는 커피 한잔이 먹고 싶다면 꼭 들리세요~

삿포로를 생각하면 항상 기억될 맛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miyakoshiya-coffee.co.jp/jp/

 

 

아래는 업체글입니다.

삿포로를 대표하는 커피숍 중 하나. 미야코시야 커피 본점은 마루야마 공원 근처에 있다. 1985년에 삿포로 우라산도에서 창업한 후, 지금은 오도리, 신치토세 공항을 비롯하여 전국에 22개 점포를 가지고 있다. 홈 로스팅한 커피원두를 삿포로의 깨끗한 물로 정성스럽게 융드립(천필터로 내리는 방식)으로 내린다. 1잔 추출 시 30g, 원두를 듬뿍 사용하는 것이 맛있는 커피의 비결이다. 마루야마 동물원이나 홋카이도 신궁을 관광할 때, 또는 마루야마 등산을 마치고 지하철역으로 향하는 귀갓길 도중에 들를 수 있어서 여행자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곳이다. 하이 로스팅한 커피를 음미하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시간을 위해 찾아오는 단골손님도 많다. 지역민들이 사랑하는 커피숍에 들러 그 지역의 생활을 엿보는 것도 좋을 듯.

출처 : 삿포로 관광 홈페이지